결이 다른 탄력 케어, 보디 저속 노화를 위한 오일 리추얼. 스킨유 이노센트 딥머스크 바디오일.
2025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 베스트 바디 오일 - 스킨유 이노센트 딥머스크 바디오일
어워즈 BEST BODY OIL 수상 요인
1 결이 다른 탄력 케어
건조한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며 부기와 셀룰라이트 완화에 도움을 준다. 보디 라인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탄력을 되찾아준다.
2 산뜻한 오일 텍스처
피부 위를 겉돌지 않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깊은 보습감을 채워주는 산뜻한 오일 텍스처. 괄사나 손 마사지를 할 때에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된다.
3 감각적인 딥 머스크 향
인위적인 느낌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향기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무드의 딥 머스크 향이 진정한 보디 리추얼을 선사한다.
보습을 위한 보디 오일은 많지만, 탄력 케어까지 고려한 제품은 드물다. 특히 괄사와 함께 사용할 때 피부결이 매끈하게 정돈되면서도 탄력이 차오르는 느낌이 남다르다. 반얀트리 스파와 공동 연구한 괄사 마사지법까지 더하면, 단순한 보디 케어가 아닌 프리미엄 리추얼이 완성된다. - <싱글즈> 뷰티 에디터 김지원
보디 시간을 되돌려주는 보습 그 이상의 탄력 케어
시간의 흐름은 얼굴뿐만 아니라 보디 피부에도 고스란히 남는다. 보디 피부의 건조함이 지속되거나 탄력이 떨어지는 느낌이 든다면, 단순한 보습을 넘어 보디의 시간을 되돌리는 안티에이징 루틴이 필요하다. 스킨유 이노센트 딥머스크 바디오일은 오일 특유의 끈적임 없이 가볍게 스며들어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일시적인 수분 공급이 아닌, 피부 친화적인 텍스처로 보습막을 형성해 속보습을 채우면서도 윤기를 오랫동안 유지한다. 무엇보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퍼지는 딥 머스크 향은 보디 케어 루틴을 더욱 감각적인 순간으로 만들어준다.
스킨유 바디오일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반얀트리 스파와 공동 연구한 마사지법에 있다. 바디오일과 함께 괄사를 활용해 마사지법을 응용하면 축 처진 보디 탄력과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매끈하게 정돈하는 효과적인 홈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의 괄사는 오일과 만나면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며, 팔, 다리, 허벅지, 어깨 등 보디 곳곳의 뭉친 부분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이처럼 단순한 보습을 넘어 보디 저속 노화에 집중한 탄력 케어까지 한 번에 고려한 스킨유의 바디오일이 ‘2025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 수상의 영예를 안은 건 어쩌면 당연한 결과일지도 모른다. 얼굴만큼이나 보디 피부에도 시간은 어김없이 흐른다. 그동안 보디 케어에 소홀했다면,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