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 군입대 스타트 끊었다...26일 입대 [공식]

김현서 2024. 9. 12. 12: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SVT) 정한이 멤버들 중 첫번째로 군입대 소식을 전했다.

12일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정한은 세븐틴 멤버들 중 첫번째로 군 입대를 하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세븐틴(SVT) 정한이 멤버들 중 첫번째로 군입대 소식을 전했다.

12일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정한은 세븐틴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됐다. 이에 소속사는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면서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 당사도 정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덧붙였다.

지난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정한의 군 입대를 예고한 바 있다. 당시 소속사는 정한과 준의 월드투어 불참 소식을 전하며 " 정한은 올 하반기 병역 의무 이행이 예정돼 있다.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는 대부분 촬영을 완료하였으나, 올 10월부터 예정된 미니 12집 활동 및 콘서트 일정은 참여할 수 없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정한은 세븐틴 멤버들 중 첫번째로 군 입대를 하게 됐다. 정한은 13인 세븐틴 멤버 중 연장자에 속하는 멤버다. 앞서 리더 에스쿱스는 십자인대 자건 수술을 받으며 5급 전시 근로역 판정을 받았다.

정한이 군입대 스타트를 끊으며, 당분간 세븐틴의 13인조 활동은 보기 어려울 전망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