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우희가 다이어트에 관해 밝혔습니다.

천우희는 "제가 편하게 연기하려고 맞추는 몸무게가 있는데, JTBC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는 제 몸무게로 연기했다"라며 "'더 에이트 쇼'에서는 체중 감량을 많이 했는데, 아무리 살을 빼도 제가 마른 타입은 아니란 생각이 들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모태 마른 분들이 있는데 저는 그렇지 않아서 내가 갖고 있는 모습 그대로 화면에 나오면 어떨지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반응이 좋았다"며 "다이어트 왜 열심히 했지 싶었다"고 했습니다.
특히 '더 에이트 쇼'에서는 과감한 모습을 선보였는데 "8층이 본능적이다 보니까 본능을 자극할 수 있는 섹슈얼함도 있겠지만, 또 피로감을 주지 않을까 생각해서 고민됐다"라며 "그래도 캐릭터 자체가 강렬하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다행이다"고 덧붙였습니다.

드라마 ‘더 에이트 쇼’는 넷플릭스 비영어권 시리즈물 시청자수 1위에 오른 후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총 68개 국가에서 10위 안에 들었으며 한국과 홍콩,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천우희는 “내가 정말 잘 붓는 타입”이라며 “몸무게가 아니라 부기에 따라 사람이 달라지는 정도”라며 단백질 위주로 식사하는 이유를 하며 관리한다고 밝혔습니다.

유튜브 채널 ‘싱글즈 매거진’에 출연한 천우희는 최애 야식을 묻는 질문에 "다음 날 오전 스케줄이 있다면 먹는 건 딱 3가지"라며 "바나나, 치즈 아니면 단백질바"라고 밝혔습니다. 또 야식을 고르는 기준은 "소화가 잘 되면서 살이 찌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천우희가 언급한 바나나가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아래에 그 주요 이유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칼로리가 낮다: 바나나는 상대적으로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중간 크기의 바나나는 약 100칼로리 정도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이 됩니다.
포만감 제공: 바나나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줍니다. 특히, 저녁 식사 후나 운동 후에 먹으면 과식을 방지하고 불필요한 간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영양가가 높다: 바나나는 비타민 C, 비타민 B6, 망간, 칼륨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여, 다이어트 중에도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해줍니다. 특히 칼륨은 체액 균형을 유지하고 근육 기능을 돕습니다.
자연적인 당분 공급: 바나나는 자연적인 당분이 풍부하여 에너지를 공급해 줍니다. 다이어트 중에 피로감을 느낄 때 바나나를 먹으면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소화에 도움: 바나나는 소화에 도움을 주는 효소인 브로멜라인을 함유하고 있어, 소화를 촉진하고 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저지방 간식: 바나나는 지방 함량이 거의 없기 때문에 다이어트 시에 고지방 음식을 대체할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바나나는 다이어트를 할 때 매우 유용한 과일입니다. 물론, 과도한 섭취는 오히려 다이어트에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적당한 양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opyright © 셀럽뉴스 채널, 제목과 내용을 모방/복제하면 저작권 침해로 신고합니다. 문의: celebnews.biz@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