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피하면서 놀 수 있어!"...비오는 날 연인과 가기 좋은 수원 실내 데이트 장소 BE
비가 몰려오며 우중충한 날들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괜히 비 오는 날 분위기에 사로잡혀 축 늘어지는 데이트를 즐기기 보다는 쾌적한 실내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떠실까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비오는 날 연인과 가기 좋은 수원 실내 데이트 장소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타필드 수원
최근에 오픈해 여전히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스타필드 수원인데요. 수원 실내 데이트 장소 중 가장 유명한 곳인 이곳은 풍부한 볼거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수원 스타필드에 방문한다면 이곳의 시그니처인 별마당 도서관에 들러보시길 추천드리는데요. 1층부터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천천히 둘러보며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도서관 옆에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도 있으니 함께 구경해보시길 바라며, 주차장은 6시간 무료이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여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2. 주렁주렁 동탄 라크몽점
귀여운 동물들을 실내에서 볼 수 있는 주렁주렁 동탄 라크몽점인데요. 날이 더워지는 만큼 야외 동물원보다 찾아오는 이들이 많은 곳으로 한번쯤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실내 치고는 동물원의 규모가 큰 편이며, 내부에서 카약 체험도 가능하니 꼭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리는데요. 동물은 포유류부터 조류 등 다양하게 있으니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내부에는 카페로 꾸며진 공간도 있었는데 가오리, 상어 뿐만 아니라 50여종의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곳이니 방문한다며 꼭 함께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 이지드럼동호회
음악, 특히 드럼에 관심이 있는 연인분들께 추천드리는 데이트 장소인데요. 이지드럼동호회는 쾌적한 드럼실에서 하루 만에 끝낼 수 있는 드럼 클래스를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체험 신청 시 90분 클래스가 가능한데요. 처음에는 스틱을 잡는 법부터 드럼의 구조, 기초 설명, 드럼 치는 방법을 배운 뒤에 직접 드럼을 쳐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많은 연인분들께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공간 또한 60평 규모로 넓은 편이며, 로비부터 연습실까지 쾌적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한 번쯤 방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4. 수원 슬아트 공방 카페
도자기를 만들면서 오붓한 분위기를 즐기기 좋은 수원 슬아트 공방 카페인데요. 이달의 도예체험과 도자기 핸드페인팅, 도자기 원데이 클래스, 수채화 원데이 클래스 등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도자기 핸드페인팅 체험이 유명한 편이며, 선택하면 컵과 미니 접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가격은 약 3만원으로 음료 값은 따로 지불해야 하니 이 부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공방 앞에 차량의 주차가 가능하지만 늦게 도착할 경우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이 부분 참고하여 일정을 계획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