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영, ‘2025 미스유니버스 코리아’ 진(眞) 선발
천주영 기자 2025. 12. 26. 15:46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치과의사 이지영이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에서 클래식 부문 진(眞)에 당선됐다.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진행된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는 단순한 외모 경쟁을 넘어 자신만의 메시지를 얼마나 설득력 있게 전달할 수 있는지를 중요하게 보는 무대였다. 심사위원단은 이지영 원장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안정감 있는 화법, 그리고 질문에 대한 명확하면서도 공감력 있는 답변을 인상적인 요소로 꼽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영은 구독자 14만 5천 명의 유튜브 채널과 12만 팔로워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의료 정보는 물론 삶과 관계,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신선한 콘텐츠로 풀어내고 있다. 전문성을 앞세우기보다 경험과 일상의 언어로 풀어내며 소통하고 있다.
이외에도 MBN ‘속풀이쇼 동치미’, TV조선 ‘조선의 사랑꾼’등에 출연하여 솔직하고 현실적인 화법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고, EG(이지)라는 예명으로 두 장의 음반을 발표하며 가수로 활동했고,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기도 했다.
이지영 원장은 진(眞)에 선발된 데 대해 “’미스유니버스코리아’는 나를 보여주는 자리이기도 했지만 동시에 나의 이야기를 어떻게 전달할 것인가를 시험하는 무대였다.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과 건강, 삶,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나누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애둘맘' 홍영기, 가슴 아랫라인 드러낸 '언더붑’ 패션에 동공 지진
- "지적장애 자매 성폭행", 교장선생님 영장 기각 "무슨 일?"
- 화장실서 여중생 성폭행하고 SNS 생중계 "충격"
- "터질듯한 비주얼", 카일리 제너 글래머 몸매
- "때려줘, 목 졸라줘" 신혼 아내 가학적인 성적 요구 "이혼사유되나?"
- '폭발적인 볼륨 몸매' 치어리더 김현영, 시선 강탈 파격댄스 [치얼UP영상]
- 선미, '숨멎' 비키니 도발…함께 샤워하는 남자는 누구?
- 남편 불륜 용서했더니 집나가 상간녀랑 동거 시작 "분노"
- '노란 비타민 산타걸', 산타걸이 빨간색이라는 편견은 버려 [치얼UP영상]
- '폭발적인 볼륨 몸매' 치어리더 김현영, 시선 강탈 파격댄스 [치얼UP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