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바르셀로나 아시아 투어 에디션’ 나왔다…NOL 인터파크투어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FC바르셀로나와 대구FC의 친선 경기에 맞춰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단독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8월 4일 'FC바르셀로나:대구FC'전 프리미엄 A석 입장권과 함께 서울-대구 왕복 셔틀, 숙소-경기장 이동 셔틀, 대구 현지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원스톱 구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FC바르셀로나와 대구FC의 친선 경기에 맞춰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단독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8월 4일 ‘FC바르셀로나:대구FC’전 프리미엄 A석 입장권과 함께 서울-대구 왕복 셔틀, 숙소-경기장 이동 셔틀, 대구 현지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원스톱 구성이다. 일정은 8월 4일 서울에서 출발해 대구 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를 관람한 뒤, 5일 서울로 복귀하는 1박 2일로 운영된다. 방학과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정을 제안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상품은 NOL 티켓을 통해 진행된 ‘FC바르셀로나 아시아 투어 에디션’ 독점 판매에 이어 공개하는 단독 구성이다. 앞서 선보인 FC서울전 입장권은 예매 오픈 당일 완판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단독 기획 및 운영 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경험을 제공하며 여행ㆍ여가 종합 플랫폼으로서의 리더십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정협 놀유니버스 SIT(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NOL 인터파크투어는 고객이 단순히 경기를 관람하는 데 그치지 않고, 여정을 하나의 완성된 경험으로 느낄 수 있도록 기획력을 고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공연,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프리미엄 여행 상품을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몽둥이, 그리고 이불에 피 흥건”…가희가 견딘 폭력의 무게
- 아오이 소라, 키라라 의혹에 소신 발언…“AV배우는 창녀 아니다”
- ‘개콘’ 출연한 걸그룹 말실수…개그맨 항의까지
- 한그루, 강렬한 레드 수영복 어땠길래?…가슴중앙 컷아웃
- ‘유병재♥’ 안유정, 미모+몸매 ‘우월 DNA 갖췄네’
- ‘비정상회담’ 줄리안, 10월 결혼…3년 열애한 예비신부는 누구?
- 청와대에서 빛난 신현준 가족사…‘영웅을 기억합니다’에 울컥
- “첫날밤 이렇게 행복할 줄이야”…‘제철남자’ 김상호, 관매도에서 터진 힐링
- ‘팬 폭행 방관’ 제시, 이때다 싶었나? 기습 컴백…27일 신곡 발표
- 김히어라, ‘학폭 논란’ 이후 2년만에 홀가분한 심경 “프레스콜도 끝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