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2위 김소연, 자작곡 'SCENE'으로 존재감 발휘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소연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성이 묻어나는 신곡으로 돌아온다.
김소연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CENE(씬)'을 발매한다.
특히 'SCENE'은 지난 3월 발매된 프로젝트 앨범 'RAINBOW STATION Episode.11 - 욕심' 이후로 약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이다.
한편 김소연의 새 싱글 'SCENE'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소연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성이 묻어나는 신곡으로 돌아온다.
김소연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CENE(씬)’을 발매한다.
신곡 ‘SCENE’은 첫눈에 사랑에 빠졌지만 곧 서로의 곁을 떠나야 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김소연은 보컬리스트로서의 기술적, 감성적 역량을 가감 없이 담아내며 독보적인 음색과 깊어진 감정선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SCENE’은 지난 3월 발매된 프로젝트 앨범 ‘RAINBOW STATION Episode.11 - 욕심’ 이후로 약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이다. 두 남녀가 느끼고 있는 다시 돌아오지 않을 지금 이 순간을 필름 영화처럼 기억 속에 찍어놓고 싶다는 바람을 담은 김소연의 자작곡인 만큼 진정성 있는 음악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김소연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짙은 감성으로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뚜렷한 음악 색채가 돋보이는 앨범과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킬힐’, ‘내 남편과 결혼해줘’, ‘환상연가’, ‘감사합니다’ 등 인기 드라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제이윈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정숙한 세일즈', 1990's 추억 떠올리게 만드는 파격 프로모션
- '정숙한 세일즈' 김소연·연우진, 성인용품 사이에서 당황한 이유
- '정숙한 세일즈' 김소연 연우진, 수상한 관계성…은밀한 모습 포착
- 류수영 “남편이 전 부치면 명절 부부싸움 없어” (편스토랑)
- 이상우, 헤어밴드 장착하고 무한반복 사포질…정성광인 맞네(편스토랑)
- ‘김소연♥’ 이상우, 섭외 5년 만에 출연 성사 “마음의 준비만 3년” (편스토랑)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