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박진주 뮤지컬-미주 콘서트 축하 “함께하면 좋은 일 생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박진주와 미주를 응원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유재석은 박진주의 뮤지컬을 칭찬했다.
멤버들 모두 박진주가 출연한 뮤지컬을 함께 보러 갔다와서 칭찬 일색이었다.
"미주도 곧 콘서트 한다. 박진주 뮤지컬 다음에 꼭 같이 가자"라는 중재에 박진주도 살짝 마음을 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이 박진주와 미주를 응원했다.
9월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놀뭐크로스단’ 편이 펼쳐졌다.
유재석은 “아침부터 중식으로 시작한다”라며 즐거워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유재석은 박진주의 뮤지컬을 칭찬했다.
멤버들 모두 박진주가 출연한 뮤지컬을 함께 보러 갔다와서 칭찬 일색이었다. 미주만 입을 닫고 말하지 못했다.
사실 미주는 뮤지컬하는 날 싸이의 흠뻑 콘서트를 보러 갔던 것이었다. 미주는 “보러 갈 거다”라고 했지만 박진주는 “끝났다 벌써”라며 서운한 기색을 숨기지 않았다.
유재석은 두 사람의 중재에 나섰다. “미주도 곧 콘서트 한다. 박진주 뮤지컬 다음에 꼭 같이 가자”라는 중재에 박진주도 살짝 마음을 풀었다. 유재석은 “함께하는 분들이 좋은 일이 꼭 생긴다”라며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유재석, '유산슬 작명' 진성과 재회 "이름 지어 주신 분"(놀뭐?)
- 주우재, 급상승한 노래 실력 비밀 "어쩐지 막 불러도 퀄리티가"(놀뭐?)
- ‘놀면 뭐하니?’ 우상혁, “기부에 동참해달라”→멤버들 높이뛰기 도전 결과는?
- 우상혁, 집이 인천인 이유? “감독님 옆 아파트로”‘놀면?’
- ‘놀면 뭐하니?’ 하하, 아들 드림이 소식 “‘놀뭐’ 출연 이후 거만해졌다”
- 우상혁, 박진주 플러팅 칼차단…"탈락이네"(놀뭐)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