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치키타, 뉴욕을 빛낸 비주얼

조회 7072025. 3. 15.

/사진=베이비몬스터 인스타그램

베이비몬스터의 치키타가 뉴욕에서의 순간을 공유하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유롭고 감각적인 분위기의 사진들을 공개하며, 세련된 스타일과 여유로운 감성이 담긴 룩을 선보였다.

/사진=베이비몬스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치키타는 뉴욕의 거리와 공원, 그리고 자유의 여신상 앞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브라운 레더 재킷과 카고 팬츠를 매치한 룩은 빈티지한 무드를 강조하며, 오프숄더로 연출된 실루엣이 자연스러운 멋을 더했다. 흐트러진 듯하지만 완벽한 웨이브 헤어와 어우러지며 한층 더 무드 있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이트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착용한 컷에서는 한층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골드 체인이 포인트가 된 백과 심플한 블랙 초커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한 그녀는 뉴욕의 도심 속에서도 우아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자연광이 스며든 실내 공간과 치키타의 몽환적인 눈빛이 어우러지며 한 편의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베이비몬스터 인스타그램

추운 뉴욕의 거리에서는 퍼 재킷과 귀마개를 활용해 러블리하면서도 트렌디한 윈터 룩을 선보였다. 브라운 컬러의 오버핏 퍼 코트는 그녀의 작은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고, 블랙 시스루 톱과 미니스커트의 조합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놓치지 않았다. 여기에 볼드한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해 뉴욕 스트리트 감성을 극대화했다.

뉴욕을 배경으로 한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자유의 여신상 앞에서 블랙 니트와 오버사이즈 카디건을 착용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그녀의 미소는 자연스러우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브랜드 로고가 패턴으로 들어간 니트 카디건은 스트릿 무드와 편안함을 동시에 잡으며, 겨울철 여행 룩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진=베이비몬스터 인스타그램

치키타의 뉴욕 패션은 단순한 스타일링을 넘어 그녀만의 분위기와 개성을 담아냈다.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믹스매치하면서도 자신만의 색을 유지하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그녀의 스타일을 참고한다면, 겨울철에도 감각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최근 글로벌 팬들의 관심 속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치키타의 뉴욕 순간들은 그녀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내며,앞으로 펼쳐질 그녀의 여정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