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브랜드 웨지 사면 US오픈 골프 챔피언 쓰는 볼 증정

권훈 2025. 6. 24. 16: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는 클리브랜드의 신제품 'RTZ 웨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US오픈 골프 챔피언 J.J. 스펀이 사용하는 골프공 Z-STAR 다이아몬드를 사은품으로 준다고 24일 밝혔다.

스펀은 올해 US오픈 때 클리브랜드 RTZ 웨지와 스릭슨 Z-STAR 다이아몬드 골프공을 사용해 유일하게 72홀 언더파 스코어를 내며 우승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리브랜드 웨지 사은행사 안내.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권훈 기자 =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는 클리브랜드의 신제품 'RTZ 웨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US오픈 골프 챔피언 J.J. 스펀이 사용하는 골프공 Z-STAR 다이아몬드를 사은품으로 준다고 24일 밝혔다.

스펀은 올해 US오픈 때 클리브랜드 RTZ 웨지와 스릭슨 Z-STAR 다이아몬드 골프공을 사용해 유일하게 72홀 언더파 스코어를 내며 우승했다.

특히 이번 사은행사 기간에 증정하는 스릭슨 Z-STAR 다이아몬드 골프공은 US오픈을 기념해 제작한 '올 아메리칸 에디션'이다.

'올 아메리칸 에디션'은 미국 국기 성조기를 연상시키는 레드와 네이비 블루 컬러 디자인이 적용된 한정판이다.

사은 행사는 다음 달 22일까지 계속된다.

클리브랜드 RTZ 웨지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정밀한 스핀 컨트롤을 구현한 투어 선수용으로 쇼트게임에서 더 정교한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스릭슨 Z-STAR 다이아몬드는 아이언으로 칠 때 스핀 제어력이 뛰어나며 고반발 코어와 스피드 딤플 기술로 비거리와 직진성이 향상됐다.

스펀과 키건 브래들리, 앤드루 노박 등 올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우승한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다.

khoon@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