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살 많은 이혼남과 최근 공개 연애 시작한 미코 출신 연예인

사진출처=강해림 SNS

배우 이동건이 얼마 전 서울 청담동 거리에서 한 미모의 여성과 다정하게 걷는 모습이 포착됐어요.

이동건은 지금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면서 '돌싱 라이프'를 공개하고 있잖아요. 그래서 이동건과 '청담동 공개 데이트'에 나선 '미모의 여성'이 누구인지 관심이 쏠렸죠!

사진출처=강해림 SNS

이동건과 '미모의 여인'을 둘러싼 열애설이 급속하게 퍼졌는데요. 이동건은 열애설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면서 말을 아꼈어요.

하지만 곧 열애설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드러나게 됩니다.

사진제공=판타지오

이동건과 청담동 데이트를 즐긴 주인공은? 바로 신인 연기자 강해림이었어요.

강해림은 누구?
2016년 부산 울산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발되고 2017년부터 연기 활동을 시작했어요.

사진출처=강해림 SNS

미스코리아 출신 다운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대중에게 좀 더 알려지게 된 작품은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였어요. 영화 '은교'의 정지우 감독이 연출한 작품에서 미스터리한 소프트웨어 개발자 역할을 맡았어요.

사진제공=판타지오

강해림은 29세로, 이동건 보다 16살이 어린데요.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해 "사생활"이라는 이유로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고 있어요.

하지만 두 배우의 주변에서는 이들이 연인 사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평소에서 주위의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네요.

사진출처=강해림 SNS

강해림은 최근 영화 '로비'에도 출연했는데요. 배우 하정우가 연출한, 바로 그 영화... 기억하시죠?

'로비'에서 강해림은 슬럼프를 겪는 프로골퍼 진프로 역할을 소화했어요.

'로비'를 시작으로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싶다는 포부도 밝힌 강해림. 이번엔 이동건과 열애설로 화제의 중심이 있지만, 곧 더 좋은 작품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맥스무비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