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수다맨’에 나온 소녀였다고?
@eunbining0904
1. MBTI는 INFP. ISFP가 나올 때도 있고, ISTP, INTP가 나올 때도 있다고 한다. I와 P를 제외한 것은 자주 바뀐다고.
2. 어릴 적 개그콘서트 코너 ‘수다맨’에 강성범과 함께 출연한 적이 있다. “도와줘요 수다맨”을 외치는 소녀로 고정 출연했다.
@eunbining0904
3. 다섯 살 때 데뷔를 해서 2015년 한 해 정도만 빼고 공백없이 쭉 작품 활동을 해왔다.
4. 촬영장에선 막내 스태프의 이름까지 다 외운다고. 잠깐 알고 지낸 스태프들에게도 먼저 인사를 해서 스태프들이 그녀의 배려에 고마워했다고 한다.
@eunbining0904
5.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모두 다룰 줄 안다.
6. 민간인 최초로 철책선을 통과했었다. 2002년 경의선 철도 연결 착공식 행사에 참여해 북쪽에서 남쪽으로 걸어오는 역할을 맡았다. 박은빈은 철책선 너머 비무장지대에 대기해야 했는데 지뢰나 불발탄 등이 있을 수 있어 위험했지만 다행히 무사히 내려올 수 있었다고.
@eunbining0904
7. 서강대학교에서 심리학과 신문방송학을 복수전공했다. 한 학기에 22학점을 듣고 조별 과제도 참여할 정도로 학업에 열정적이었다고.
8. 주량은 맥주 한 잔이었는데 잘 맞지 않아서 술 자체를 끊었다고 한다.
@eunbining0904
9.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그녀에겐 인생 첫 대상. 어린 시절 배우를 그만두지 않으면 대상을 받을 수 있는 어른이 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 꿈을 이뤘다는 수상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10. 연년생인 오빠가 있다. 오빠가 군대에 있을 때 보고 싶어서 면회를 가려고 했지만 오빠가 오지 말라고 해서 가지 못했다고. 아직도 최측근을 제외한 오빠의 지인들은 박은빈이 친동생인걸 모른다고 한다. 평소엔 너무 다정한 남매라고.
@eunbining0904
11. ‘무인도의 디바’ 장면 중 ‘목하’와 ‘란주’가 추억을 공유하며 춤을 추는 장면이 있는데, 그 안무는 홀리뱅의 뮬이 짜줬다고 한다.
12. 차기작으로 ‘무인도의 디바’의 ‘목하’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는 ‘박은빈으로서 흔들리던 것들을 목하를 통해 이정표를 삼고 배우고 싶은 마음이 커서’라고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