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정말로 옷 잘 입는 언니로 많은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인 기은세님의 데일리룩은 언제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죠. 딱 보기만 해도 스타일시함이 느껴지니 말이죠.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에서도 고급스러운 호텔 라운지에서 여유를 만끽하며 한껏 분위기를 뽐내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이쁜 가디건과 함꼐 말이죠.
선명한 옐로우 컬러의 소파와 그녀가 입은 라벤더 블루톤의 온앤온 헤비 나그랑 가디건은 서로 완벽한 색감 대비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체크 패턴의 스커트와 브라운 부츠가 조화를 이루어 계절감 있는 따뜻한 룩을 완성했고, 기은세 특유의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이 묻어나옵니다.
그녀가 입은 온앤온 헤비 나그랑 가디건은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도톰한 립 짜임으로 보온성을 더했고, 볼륨 있는 소매와 여유롭게 떨어지는 밑단이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믹스된 듯한 컬러 원사가 사용되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뒷넥의 로고 장식은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 쓴 아이템임을 보여줍니다.
데님 팬츠, 롱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쉽게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룩으로 손색없는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기은세님처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원한다면 이 가디건을 선택해보세요. 한 벌로도 룩에 완성도를 더해줄 이 아이템은 여러분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것입니다.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바로 장바구니에 담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