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제자'로 화제된 슈퍼스타K 참가자의 현재 모습

슈퍼스타K2에서 '옥주현 제자',
'김준수 도플갱어'라 불렸던 남학생!

그는 커서 아이돌로 데뷔했다가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게 되는데,
그가 누구인지 살펴보도록 하자!

출처: 뉴스1

가수 이도진이 ‘미스터트롯 2‘를 통해 또 한 번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도진은 TV조선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2′(이하 ‘미스터트롯 2’)에 경연자로 출연한다.

출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2’ 티저에 등장한 이도진은 “이도진이라는 가수의 새로운 모습, 더 많은 매력을 시청자분들께 보여드리고 싶다”면서 “두 번째 도전인 만큼 그에 걸맞은 자세와 실력으로 제 모든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출처 : Instagram@dojineeeee

이도진은 ‘미스터트롯 1’ 출연을 계기로 이미 트로트 가수로서 충분히 입지를 다져왔으나 ‘미스터트롯 1’ 본선 2차에서 탈락해 자신의 본 실력을 다 보여주지 못했던 것이 마음에 남아 ‘미스터트롯 2’에 재도전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스타킴엔터테인먼트

지난 2010년 보이그룹 레드애플로 데뷔했던 이도진은 지난 2020년 종영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1′(이하 ‘미스터트롯 1’) 아이돌부로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반대되는 허스키한 목소리로 반전미를 어필한 바 있다.

이후 이도진은 KBS 1TV ‘가요무대’, ‘전국노래자랑’,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TV조선 ‘가족관계증명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했다.

출처: Mnet ‘슈퍼스타K2’

한편 ‘미스터트롯 1’ 출연 전에 이도진은 본명 이민용으로 과거 Mnet ‘슈퍼스타K2’에 출연해 ‘옥주현 제자‘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출처: 뉴스1

당시 Mnet ‘슈퍼스타K2’ 3회 인천 편에 출연했던 이도진은 당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학생으로, 학과 보컬 지도를 맡고 있던 교수가 바로 옥주현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출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옥주현 제자’라는 타이틀 외에도 당시 매력적인 음색과 생김새로 시아준수와 닮아 ‘김준수 도플갱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 외에도 ‘슈퍼스타K2’에서 이도진은 UCC 베스트 1등을 차지해 지속해서 대중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출처: Mnet ‘슈퍼스타K2’

그룹 레드애플에서 활동명 민용으로 활동하다 트로트로 전향해 떠오르는 트로트 신예로 거듭난 이도진이 앞으로 ‘미스터트롯 2’에서 어떠한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