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제자'로 화제된 슈퍼스타K 참가자의 현재 모습
슈퍼스타K2에서 '옥주현 제자',
'김준수 도플갱어'라 불렸던 남학생!
![](http://t1.daumcdn.net/news/emoticon/chillin_everyday/1.gif)
그는 커서 아이돌로 데뷔했다가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게 되는데,
그가 누구인지 살펴보도록 하자!
가수 이도진이 ‘미스터트롯 2‘를 통해 또 한 번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도진은 TV조선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2′(이하 ‘미스터트롯 2’)에 경연자로 출연한다.
‘미스터트롯 2’ 티저에 등장한 이도진은 “이도진이라는 가수의 새로운 모습, 더 많은 매력을 시청자분들께 보여드리고 싶다”면서 “두 번째 도전인 만큼 그에 걸맞은 자세와 실력으로 제 모든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도진은 ‘미스터트롯 1’ 출연을 계기로 이미 트로트 가수로서 충분히 입지를 다져왔으나 ‘미스터트롯 1’ 본선 2차에서 탈락해 자신의 본 실력을 다 보여주지 못했던 것이 마음에 남아 ‘미스터트롯 2’에 재도전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http://t1.daumcdn.net/news/emoticon/chillin_everyday/20.gif)
지난 2010년 보이그룹 레드애플로 데뷔했던 이도진은 지난 2020년 종영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1′(이하 ‘미스터트롯 1’) 아이돌부로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반대되는 허스키한 목소리로 반전미를 어필한 바 있다.
이후 이도진은 KBS 1TV ‘가요무대’, ‘전국노래자랑’,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TV조선 ‘가족관계증명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1’ 출연 전에 이도진은 본명 이민용으로 과거 Mnet ‘슈퍼스타K2’에 출연해 ‘옥주현 제자‘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Mnet ‘슈퍼스타K2’ 3회 인천 편에 출연했던 이도진은 당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학생으로, 학과 보컬 지도를 맡고 있던 교수가 바로 옥주현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옥주현 제자’라는 타이틀 외에도 당시 매력적인 음색과 생김새로 시아준수와 닮아 ‘김준수 도플갱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 외에도 ‘슈퍼스타K2’에서 이도진은 UCC 베스트 1등을 차지해 지속해서 대중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그룹 레드애플에서 활동명 민용으로 활동하다 트로트로 전향해 떠오르는 트로트 신예로 거듭난 이도진이 앞으로 ‘미스터트롯 2’에서 어떠한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http://t1.daumcdn.net/news/emoticon/chillin_everyday/15.gif)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