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2024 여행대상' 최대 1,000만 원 세계 여행 티켓과 아이폰16 추첨 지급
-대상 '훗카이도' 선정
-다양한 레스토랑과 협업해 특별 메뉴 출시
하나투어가 오는 12월 1일까지 약 7주간 진행되는 2024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 ‘하나국제여행제’ 캠페인을 기념하여 ‘2024 여행대상’ 수상작을 공개했다.
하나투어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8월까지의 장‧단거리 예약 인원 및 HCSI(고객만족도) 점수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특별한 여행 부문에서 대상, 최우수상, 신인상 등을 선정했다.
전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한 일본 홋카이도는 매년 겨울철 하나팩2.0 기준 예약 인원 상위 지역으로, 최근 출시된 ‘온천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홋카이도’ 상품이 겨울 온천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외에도 ▲오사카, 서유럽(패키지여행 부문) ▲푸꾸옥, 하와이(자유여행 부문)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쿤밍(곤명), 라오스, 이집트, 동유럽‧발칸(패키지여행 부문) ▲보홀, 발리(자유여행 부문)가 신인상을 차지했다. ▲한일 크루즈, 장자지에(장가계), 백두산은 특별한 여행 부문에서 각각 특별상, 인기상, 신인상에 선정됐다.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는 ‘하나LIVE 수상작’이 공개된다. 여행 만족도가 높은 ‘하나팩 2.0 스페인’을 시작으로 자유여행 신상품 ‘내맘대로 항공+호텔’ 등이 순차적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꽝 없는 행운 이벤트’는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로, 마일리지 적립과 1,000만원 상당의 세계여행 티켓 응모권 등을 제공한다.
여행을 기록하고 공유하며 여행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서비스 ‘여행만렙’ 론칭을 기념하는 ‘눈떠보니 여행만렙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미션을 수행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6을 증정한다.
캠페인의 열기는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진다. 미식여행을 주제로 온더보더(멕시코), 에머이(베트남), 롤리폴리꼬또(이탈리아)와 협업하여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고, 현장 참여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하나국제여행제 전용 상품에 대해 최대 60% 특가 할인을 적용하며, 총 53만원 상당의 쿠폰팩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