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영어 수업까지...어린이 취향저격 나선 호텔

파라스파라 서울, 어린이용 패키지 출시
외국인과 놀이로 배우는 영어 수업 경험
아이들 취향 저격할 선물까지 포함
리조트 객실 내부 / 사진= 파라스파라 서울

서울 강북구 파라스파라 서울은 어린이를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라스파라는 외국인과 함께하는 영어 클래스와 파라스파라 자체 제작한 어린이 용품을 포함한 ‘포레스트 잉글리시 트립 패키지’를 주중 한정으로 선보인다.

포레스트 잉글리시 트립 패키지 / 사진=파라스파라 서울

파라스파라 리조트 내 위치한 프로맘킨더 파라스파라점은 아이들이 영어에 흥미를 가지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투숙 기간 동안 영어 클래스 1시간 이용권 1매로 프로맘킨더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수업은 어린이들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흥미 있는 활동들로 구성했다.

패키지에 포함한 어린이 용품은 키즈 판초 타월과 슬리퍼 세트, 다다움파 화장품 등을 갖췄다. 다다움파 화장품은 신생아도 사용 가능한 유기농 제품으로 제조 전 과정부터 전 성분까지 안정성을 확보했다.

파라스파라는 아이와 함께 투숙하기 좋은 객실을 여러 타입 보유하고 있다. 특히 팀버 스위트 키즈 객실을 추천한다. 여러 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다. 2층 벙커에서 나만의 놀이 시간을 갖고 어린이 책상에서는 그림을 그릴 수 있다. 밖에 나가지 않고도 객실 내에서 안심하게 즐길 수 있는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우디플레이트 조식 이용권, 델리 커피와 조각 케이크, 야외 라운드풀 등 부대시설 이용권이 패키지에 담겼다. 예약한 객실 유형에 따라 혜택은 상이하다.


                                                                                                                                        

권효정 여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