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필 스카이박스 이용권에 친필 싸인 유니폼까지? 기아, 프로야구 개막전 합동 관람 이벤트 진행

[엠투데이 이세민 기자] 기아는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모빌리티 및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기아 디스커버리 데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눈에 띄는 기아 디스커버리 데이 프로그램에는 프로야구 구단 '기아 타이거즈' 팬들과 함께 하는 '팀 기아 파티(Team Kia Party)'가 있다.

이는, 첫 번째 팀 기아 파티(Team Kia Party)로 2025 프로야구 리그 개막일인 3월 22일(토)에 기아 타이거즈 팬들과 함께 하는 개막전 합동 관람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시즌 통합우승을 이뤄낸 기아 타이거즈는 올 시즌에도 전력 누수를 최소화하며 2연패를 정조준하고 있다.

실제로 막강한 공격력과 리그 최상급의 투수진을 구축한 기아 타이거즈는 모든 전문가들이 우승 후보로 거론하고 있다.

기아는 행사 당일 기아 타이거즈 팬들이 2025 시즌 첫 경기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편파 중계, F&B 케이터링, 럭키드로우 등 야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럭키 드로우 상품에는 기아 타이거즈 홈구장인 챔피언스필드의 스카이박스 이용권, 하만카돈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타이거즈 굿즈(선수 싸인 유니폼,모자 싸인볼)등 걸려 있다.

 3월 22일(토)에 있을 첫 번째 기아 디스커버리 데이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3월 14일(금)부터 3월 18일(화)까지 기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 고객이 많을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초청 고객을 선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