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톱스타가 키스 사진 남겨 난리난 한국 톱여배우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신비한 동물사전2)'에 함께 출연한 배우 에즈라 밀러와 수현의 우정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수현과 에즈라 밀러는 과거부터 남다른 우정을 보였는데요.
에즈라 밀러는 영화 ‘케빈에 대하여’ ‘월플라워’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수어사이드 스쿼드’ ‘저스티스 리그’ 등에 출연한 할리우드 톱스타로 불립니다.
수현은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함께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에즈라 밀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호그와트 성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은 물론, 서로 다정하게 기댄 모습이 막역한 사이임을 짐작할 수 있게 하죠.
에즈라 밀러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홍보 인터뷰 도중 외국 인터뷰어로부터 인종 차별을 당했다는 이슈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당시 함께 인터뷰를 하던 에즈라 밀러가 수현에게 인종 차별적 발언을 하는 인터뷰어를 향해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 국내 대중에게 응원 받았어요.
에즈라 밀러는 "난 영어 밖에 할 줄 모르고, 한국어는 정말 못한다"면서 "대박", "밥 먹었어?" 등의 짧은 한국어를 했고, 키얼스티 플라가 "그게 뭐냐? 한국어였냐?"고 또 다시 무례하게 반응하자, "내가 지금 하는 말은 헛소리인 줄 알았냐. 한국어다. 알겠냐"면서 응수했습니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뉴욕을 배경으로 전 세계의 미래가 걸린 마법 대결을 그린 영화로 국내 관객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한국 배우 수현이 '내기니' 역할을 맡아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죠.
이외에도 수현과 에즈라 밀러는 깊은 우애를 엿보이게 하는 장면을 자주 보이곤 하는데요.
에즈라 밀러는 런던 레체스터 스퀘어에서 열렸던 프리미어 행사 사진을 올렸는데, 특히 에즈라 밀러와 볼뽀뽀를 하는 사진을 눈길을 끌었습니다.
수현은 또한 '서울 놀이'라는 글과 함께 에즈라 밀러와 서울 곳곳을 관광하며 찍은 사진을 게재했어요.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