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문희준, "술 안 먹은 지 거의 7~8년…출산 후 마실 생각 자체를 하면 안 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희준이 아내들이 바라는 남편의 모범 답안을 제시했다.
그러자 장수원은 "희준이 형도 술 좋아하신다"라고 했고, 문희준은 "그랬는데 술 안 먹은 지 거의 7~8년 정도가 됐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문희준은 병원에 혼자 가는 것이 편하다는 윤진이를 보며 윤진이 남편을 부러워하는 장수원을 지적했다.
이어 문희준은 "그리고 산부인과 선생님 연락처를 남편이 알고 있는 게 맞다"라고 말해 아내들의 무한한 지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문희준이 아내들이 바라는 남편의 모범 답안을 제시했다.
3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가수 문희준이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수원은 문희준 보다는 다른 H.O.T 멤버들과 친분이 있다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주로 술 좋아하는 애들이랑 친한 거 아니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장수원은 "희준이 형도 술 좋아하신다"라고 했고, 문희준은 "그랬는데 술 안 먹은 지 거의 7~8년 정도가 됐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장수원은 아기가 생기면 술을 못 마시게 되는 것인지 물었다. 문희준은 "못 마신다기 보다 마실 생각 자체를 하면 안 된다"라고 확고한 자신의 신념을 밝혔다.
또한 문희준은 병원에 혼자 가는 것이 편하다는 윤진이를 보며 윤진이 남편을 부러워하는 장수원을 지적했다.
그는 "아니에요, 아니에요. 이걸 부러워하는 느낌으로 말하는데 아내가 방송 보면 서운해할 거다. 남편이 먼저 같이 가자고 하는 게 맞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지혜는 "맞아. 희준이 오빠가 모범답안이야"라며 감탄했다.
이어 문희준은 "그리고 산부인과 선생님 연락처를 남편이 알고 있는 게 맞다"라고 말해 아내들의 무한한 지지를 받았다. 이에 김구라는 "너 오은영 선생님이랑 방송하니?"라고 물었고, 문희준은 "그건 아닌데 많이 바뀌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남자'라도 할말 하겠다"던 이준...매너 테스트 해명 독 됐나?
- 라이머 "이혼 후 교회서 눈물 펑펑, 안현모 잘 살았으면"…'미우새', 주간 예능 1위
- 박신양, 화가에서 다시 배우로…'사흘'로 11년 만에 본업 복귀
- 조병규, 연극 '아일랜드' 수익금 전액 기부...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 '훈훈'
- [펀펀한 현장] 박보영, 부산국제영화제 가을밤 수놓은 '뽀블리'
- [29th BIFF] 부국제 '뜨거운 감자' 넷플릭스…다양성 내세운 신작 7편 공개
- 77세 나훈아, 마지막 콘서트 준비..."처음 겪어보는 기분, 더 잘해야지"
- '나는 솔로' 20기 정숙이 푼 출연료 비화 "난 3배 더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