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절경과 함께 떠나는 가족 여행…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로 만나는 11월의 기회

11월이 쇼핑 비수기? 이제는 옛말
최근 가장 핫한 블랙 프라이데이
올해는 가족 여행지까지
출처 : 휘닉스 호텔 앤 리조트 (평창)

블랙 프라이데이는 원래 미국에서 추수감사절 다음 날을 기념하며 시작된 대규모 할인 행사이다.

매년 11월 네 번째 목요일이 지나면 금요일부터 시작되는 블랙 프라이데이는 크리스마스와 새해 시즌을 앞둔 소비자들이 지갑을 열고 쇼핑을 즐기는 대표적인 세일 기간으로 자리잡았다.

이 날은 마트와 대형 상점들이 1년 동안 남은 재고를 파격적으로 할인해 판매하는 날로, 미국인들이 그간 아껴왔던 소비를 마음껏 하는 날이기도 하다.

출처 :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제는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어, 한국에서도 다양한 업계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유통·패션·뷰티 업계는 물론 생활 가전, 홈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는 쿠팡, 생활공작소, 29CM, 코웨이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이 시즌에 맞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운데, 여행업계 또한 이 흐름에 동참하며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한 특가 가족 여행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 여행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오는 11월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블랙 프라이데이에 맞춰 ‘브릭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 :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인스타그램

이번 행사에서는 레고랜드 파크 입장권과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브릭 프라이데이’ 할인 행사에서 판매되는 레고랜드 파크 이용권은 11월 22일부터 시작해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거쳐 내년 2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구매한 입장권은 한 번에 한해 방문 날짜를 변경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인 부모들에게는 유연한 일정 조정이 가능한 점이 매력적인 포인트다.

레고랜드 호텔은 브릭 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8일부터 15일까지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숙박권을 판매한다.

출처 :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인스타그램

이번 할인 패키지에는 아침 식사와 함께 테마파크 1일 이용권을 포함한 ‘조식+파크 패키지’와 단순 숙박만 가능한 ‘룸온리 패키지’, 그리고 저녁 시간에 호텔 2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치킨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치캉스 패키지’가 있다.

특히, 치캉스 패키지에서는 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프라이드 치킨과 탄산음료 2종이 무료로 제공되며, 캔맥주나 추가 음료는 정상가의 20% 할인된 가격에 추가 구매할 수 있어 색다른 호텔 숙박을 경험할 수 있다.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 – 휘닉스 호텔 앤 리조트

강원도 평창의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11월 7일까지 할인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출처 : 휘닉스 호텔 앤 리조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산 자락에 위치해 있으며, 특히 가을철 절경으로 이름난 단풍 명소로 유명하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숙박과 액티비티 패키지를 포함해 가을 단풍과 겨울 스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담고 있다.

휘닉스 평창은 이달 말부터 11월 초까지 강원도 대표 단풍 명소로 단풍이 절정을 이루며, 이후 11월 중순부터는 스키장도 개장해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이중 매력을 자랑한다.

스카이콘도의 스탠다드 객실은 2인 기준으로 11월 평일 기준 11만 9천 원부터 시작하며, 주말 요금은 25만 9천 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출처 : 휘닉스 호텔 앤 리조트

스카이스탠다드 패밀리 객실은 4인 가족이 함께 숙박할 수 있는 옵션으로, 평일에는 15만 9천 원부터 시작하고 주말 요금은 29만 9천 원이다.

또한 아베토 와인과 푸드 페어링 마켓, 리에또 치킨 메뉴 등 가족 단위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 선택권도 제공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