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학폭 수위로 악마라고 불렸던 유명 여배우

드라마 내남결 (내 남편과 결혼해줘) 정수민 역으로 인생캐릭터 맡았던,
앞으로 차기작은 뭘까? 정말 궁금했던.. 여배우 정하윤 앞에 '학폭 논란'에 발목이 잡혔는데요!

2003년 드라마'상두야 학교가자'를 통해 연기활동을 시작한 그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39세인 본명은 김미선, 고등학생 시절 잡지 모델로 데뷔하여 예명인 '김별'로 28살까지 활동했다가 SBS 드라마 '유령'으로 배우로 데뷔하면서 현재의 '송하윤'이라는 이름으로 변경했다고 함.
현재는 학폭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상태.

내남결,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 일본판으로도 나온다고 하던데..!

송하윤 학폭 과거 진실? 논란 뭘까? 마녀사냥일까? 뭐지? 했는데.. 뉴스까지 나옴...

2024년, JTBC '사건반장'을 통해 송하윤의 고등학교 시절 학교폭력 가해 의혹이 제기되면서 모두 충격을 받았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그녀는 여학생 1명을 집단 폭행하여 전치 4주의 상해를 입혔고, 이에 따라 학교폭력 8호 처분인 강제 전학 조치를 받았다고 함. 학교폭력 징계 1호부터 9호까지 있으며, 8호는 퇴학 직전 단계로 매우 중대한 처분임.


그녀의 소속사인 킹콩 by스타쉽은 학폭의혹을 전면 부인했지만, 추가 폭로와 증언이 이어지면서 논란은 쉽게 가라앉지 않는 상황...


학폭 논란 터지기 직전, 청순해서 정말 반응 좋았던 송하윤 공항패션 ✈ (프라다 가방, 리포메이션 가디건)



✔ 브랜드 - 리포메이션 (Reformation)
✔ 제품명 - 클라라 크루 가디건

마지막으로 올라온 그녀의
인스타그램 근황,, "잘 지내고 있어요☺ " 사실무근이라면 얼른 오해 풀렸으면.. ;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패션이슈 채널✨
❌무단 도용, 재배포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