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 선언이냐” 주우재 경악한 조준호 로망 “쌍둥이 동생과 합동결혼식”(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대표 출신 쌍둥이 조준호, 조준현이 결혼 로망을 공개했다.
10월 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 전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와 전 유도 국가대표 조준호 그리고 양세찬이 첫 내 집 마련을 결심한 4인 가족을 위해 출격한다.
방송에는 내 집 마련을 결심한 4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 가족은 둘째가 24개월이 되기 전, 신생아 특례대출을 이용해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이라고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국가대표 출신 쌍둥이 조준호, 조준현이 결혼 로망을 공개했다.
10월 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 전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와 전 유도 국가대표 조준호 그리고 양세찬이 첫 내 집 마련을 결심한 4인 가족을 위해 출격한다.
방송에는 내 집 마련을 결심한 4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 부부는 결혼 후, 줄곧 전세로 거주했으며, 2명의 아이들이 태어난 후 늘어나는 물건으로 아이들이 뛰놀 공간과 수납공간이 부족하다고 말한다. 의뢰인 가족은 둘째가 24개월이 되기 전, 신생아 특례대출을 이용해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이라고 밝힌다.
희망 지역은 용인시 수지구와 기흥구를 선호하며 남편의 직장이 있는 8호선 문정역에서 대중교통으로 1시간 30분 이내의 곳을 희망했다. 가족은 아이들이 놀 공간과 넓은 수납공간을 바랐으며 도보권에 어린이집과 초등학교가 있길 바랐다. 예산은 신생아 특례대출 포함 매매가 6억 원대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전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와 전 유도 국가대표 조준호가 대표로 출격하며 덕팀에서는 양세찬이 대표로 출격한다. 세 사람이 향한 곳은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남편 직장까지는 약 1시간이 소요된다고 한다.
2019년 준공된 신축급 아파트로 신갈IC와 인접해 있으며, 초등학교와 어린이집이 인근에 있다고 해 눈길을 끈다. 양세찬은 김준호에게 ‘홈즈’ 유부남 공식 질문인 ‘집 안에 나만의 공간이 있나요?’라고 묻는다. 이에 김준호는 “저는 서재가 따로 있어요”라고 대답한다. 이에 조준호는 “아! 역시 부르주아~”라고 놀려 웃음을 유발한다.
조준호는 “결혼 후에도 쌍둥이 동생 조준현과 같은 아파트에 살고 싶다”고 깜짝 고백한다. 이어 “동생과 상견례도 같이하고, 합동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 신혼여행도 함께 다녀올 예정이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주우재는 “또 한 번의 비혼 선언이네요”라고 말하는가 하면 김대호 역시 “이건 안 가겠다는 얘기랑 진배없어요”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이어 ‘집 보러 왔는대호’에서는 김대호가 경상북도 상주시로 임장을 떠난다. 오전 6시 30분 MBC에서 제공한 차를 타고 경북 상주로 출발한 김대호는 차 안에서 스케줄 정리에 여념이 없다. 그는 “스케줄 조정을 직접 해야 한다. 내년 2월 달까지 스케줄이 꽉 찼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경북 상주에 도착한 김대호는 “상주는 곶감으로도 유명하지만 자전거로도 유명하다. 오늘은 자전거를 타고 임장을 떠나겠다”고 말하며, 낙동강을 따라 자전거 여행을 떠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김대호가 찾은 곳은 상주시 사벌국면에 위치한 촌집으로 집주인 부부가 비어있던 시골집을 1,800만 원에 매입해 리모델링을 마친 곳이라고 한다. 김대호는 이곳에서 물놀이부터 미각 임장까지 초심으로 돌아가 역대급 오감 인장을 즐겼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블핑 리사 특기는 침묵, ♥재벌 남친→립싱크 논란 대신 란제리룩+명품 자랑[스타와치]
- 변우석 ‘과잉 경호’ 지운 가을 남친룩‥공항을 런웨이로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애벌레 같은 조개, 유이 거침없는 먹방에 김경남 눈물 그렁 (정글밥)[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