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끈나시 티로 드러낸 한줌 허리,몰라보게 살 확 빠져!여리여리해진 스타일

사진 속 송지효는 민소매를 입고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어깨를 노출해 눈길을 끌었다.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머리카락은 송지효의 분위기를 더욱 청순하게 만들었다.

여름에 화이트 스타일링은 시원한 느낌을 준다.

화이트 스타일링은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는 대표적인 컬러 코디로, 계절과 유행에 상관없이 사랑받는 스타일이다. 특히 여름철에는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끈다. 화이트는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무채색이기 때문에 매치하기 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화이트 스타일링의 기본은 톤온톤 매치다. 아이보리, 크림, 오프화이트 등 미세하게 다른 톤의 화이트 컬러를 레이어링하면 단조로움을 피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준다. 예를 들어 오프화이트 블라우스에 아이보리 슬랙스를 매치하고, 베이지 톤의 샌들이나 백을 더하면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화이트 셔츠는 어떤 스타일에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데님 팬츠나 슬랙스에 심플하게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줄 수 있고, 플레어스커트나 와이드팬츠와 매치하면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연출된다.

화이트 원피스는 단정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레이스나 쉬폰 소재를 선택하면 로맨틱하고, 셔츠형 디자인을 고르면 스마트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액세서리는 실버나 골드 톤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컬러 백이나 슈즈로 대비를 주면 더욱 감각적인 스타일이 된다.

다만 화이트는 때가 쉽게 타고, 체형이 드러나기 쉬운 컬러이기 때문에 소재 선택과 핏이 중요하다. 너무 타이트한 스타일보다는 여유 있는 실루엣을 선택하면 더욱 세련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화이트 스타일링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도 센스 있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데일리 룩으로 추천할 만하다.

Copyright © 포켓뉴스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