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바빠서 연세대학교 8년만에 졸업하신 분

조회수 2022. 9. 14. 16: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대학내일의 표지모델 그녀
연세대학교 의류학과 8년만에 졸업한 사연

박규영 인스타그램

2016년 조권의 뮤직비디오 '횡단보도'를 통해 처음 연예계에 발을 내딛은 배우 박규영. 이후 웹드라마와 여러 작품을 통해서 활약해왔다.

대학내일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 13학번인 박규영은 데뷔 전 2015년 대학내일 표지 모델로 발탁된 바 있었고, 이를 본 JYP엔터테인먼트 측의 연락을 받으며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SBS 녹두꽃

이후 1년에 최소 5편 이상의 작품에 출연하며 바쁘게 지내온 박규영. 2019년 SBS 사극 드라마 '녹두꽃'에서 단아한 미모와 연기력으로 배우로서 주목을 받게 된다.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그리고 이듬해인 2020년 출연한 두 작품 '사이코지만 괜찮아'와 '스위트홈'으로 배우로서 크게 인상을 남기게 되었는데, 아무래도 바쁜 스케줄로 학교를 정상적으로 다니기는 힘들었을 터.

그럼에도 학업을 포기하지 않고 틈틈히 학점을 채워나간 박규영은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 중에도 학교를 다니고 있었다고 한다.

KBS 달리와 감자탕

박규영은 지난 해 2월에서야 입학한지 8년만에 '드디어' 졸업하게 되었고, 졸업과 동시에 드라마 '악마판사'와 '달리와 감자탕'의 주연을 맡으며 배우로서 한단계 발전한 모습의 행보를 보였다.

넷플릭스 스위트홈

출연하는 작품마다 특유의 캐릭터를 잘 녹여낸 연기로 호평을 받고있는 배우 박규영은 내년 공개 될 넷플릭스 '셀러브리티'와 '스위트홈' 시리즈로 바쁘게 지내고 있는 중이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