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의 레이싱 게임, ‘레이싱 마스터’가 태국 방콕에서 엄청난 행사를 열었습니다. 무려 대형 쇼핑몰 2개 층을 모두 빌려서 레이싱 게임 최대 규모의 팬 페스트를 개최한거죠.
태국 방콕 도심지 프라투남에 위치한 피닉스 쇼핑몰 최상단 2개 층에서 열린 이번 팬 페스트는 정말 화려하고, 또 거대하게 진행됐습니다. 태국뿐 아니라 아시아 지역의 레이싱 마스터 팬들이 현장을 찾아 다양한 이벤트를 즐겼습니다.
행사장에는 ‘레이싱’ 게임인 만큼 빠질 수 없는 어마어마한 슈퍼카들이 전시됐는데요. 쇼핑몰 옥상에 자리한 슈퍼카라니, 보는 것만으로도 입이 떡 벌어지더군요. 한국, 일본, 동남아, 대만·홍콩·마카오 각 지역을 의미하는 이타샤도 총 4대 전시되었습니다.
뿐만 아닙니다. 행사장 곳곳에는 레이싱 마스터에서 영감을 얻은 체험형 이벤트들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F1 레이서라면 필수인 반응, 근력, 목 근육을 테스트할 수 있는 스피드 캠프, 엔진 사운드를 들어볼 수 있는 청음 체험 등 레이싱 마스터 유저라면 놓칠 수 없는 간단하지만 재미있는 이벤트였죠.
팬 페스트의 추억을 진짜로 남겨갈 수 있는 포토 부스들도 두 가지나 마련됐습니다. 사진을 찍으면 AI가 레이서 스타일로 변경해주는 레이서 라이선스 인증 이벤트, 그리고 2컷 사진, 혹은 3컷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을 통해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죠.
그리고 이렇게 많은 팬들이 모인 만큼, 팬 페스트 외에도 메인 이벤트가 하나 더 진행됐습니다. 바로 레이싱 마스터 공식 대회, 레전드 컵의 아시아 4개 지역 챔피언을 결정하는 결승전인데요. 한국, 일본, 동남아, 대만·홍콩·마카오에서 온 선수들의 뜨겁고 치열한 경기가 행사장을 달궜습니다.
수많은 팬들, 그리고 어마어마한 슈퍼카와 함께 진행된 넷이즈 레이싱 마스터 팬 페스트 현장, 사진으로 담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