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독특한 배는 없다… 시카고 강 위에 떠오른 이색 보트 체험

겨울의 찬 바람 속에서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시카고의 신개념 보트 체험이 등장했습니다. 시카고 일렉트릭 보트가 선보인 ‘온수 욕조 보트’는 강변의 멋진 풍경을 즐기며, 따뜻한 온수에 몸을 담글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한겨울에도 색다른 수상 체험을 원하는 이들에게 딱 맞는 이색적인 방법입니다.

따뜻한 온수에 몸을 담그며 즐기는 시카고 강
사진 = 시카고 일렉트릭 보트

시카고 일렉트릭 보트의 ‘온수 욕조 보트’는 마리나 시티(Marina City) 부두에서 출발해 시카고 강 남쪽으로 향하는 1시간 30분간의 운행 코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최대 6명의 승객이 탑승할 수 있는 이 보트는 따뜻한 물로 가득 채운 욕조를 갖추고 있어, 겨울 추위 속에서도 편안하고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모든 보트에는 전문 조종사가 함께 탑승해 안전하게 운행을 도와주기 때문에, 여행자는 편안하게 시카고의 겨울 풍경을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특히 따뜻한 물속에서 바라보는 시카고의 도시 풍경은 평범한 보트 투어와는 또 다른 낭만을 선사합니다.

런던부터 시카고까지, 온수 욕조 보트의 인기

온수 욕조 보트의 역사는 2011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영국의 아담 카펜스키가 처음 발명한 온수 욕조 보트는 템스강에서 등장하면서 그 독특한 매력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이후 벨기에, 스위스 등 유럽 각지에서 인기를 끌며 겨울철 대표적인 수상 체험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이 독특한 보트 체험은 현재 미국의 시애틀, 뉴욕, 그리고 이제 시카고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음식물 반입은 NO, 음료와 함께하는 강변의 시간
사진 = 시카고 일렉트릭 보트

보트 내에서는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어 있지만, 냉장고에 비치된 음료나 술은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요.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며 즐기는 시원한 음료 한 잔은 그 자체로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줍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탑승해 작은 축제를 열듯이 강변을 누비는 이 시간은 그 어떤 겨울의 추위도 잊게 해줄 것입니다.

탑승 가격과 예약 정보

온수 욕조 보트의 탑승권 가격은 날짜에 따라 350달러(약 48만 원)에서 425달러(약 59만 3천 원) 사이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비교적 높은 가격이지만, 그만큼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겨울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시카고 강 위의 온수 욕조 보트를 경험해보세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따뜻한 물속에서 도심의 매력을 만끽하며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Copyright © 여행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