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1인 기획사 가인달엔터 설립…하반기 신곡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1인 기획사 가인달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26일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송가인은 지난 19일 새 기획사 가인달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제이지스타는 "최고의 여가수 중 한 명인 송가인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가인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제이지스타는 자체 매니지먼트를 비롯해 여러 아티스트의 마케팅과 언론 홍보까지 담당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송가인은 지난 19일 새 기획사 가인달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이와 동시에 제이지스타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 하반기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제이지스타는 “최고의 여가수 중 한 명인 송가인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가인은 지난 2012년 싱글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해 오랜 무명생활을 하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1대 우승자로 스타덤에 올랐다. 특유의 구수하면서도 한 맺힌 음색과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송가인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제이지스타는 자체 매니지먼트를 비롯해 여러 아티스트의 마케팅과 언론 홍보까지 담당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를 비롯해 김희진, 윤서령, 안지완 등이 소속되어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나은이 왕따 주도? 그럴 깜냥도 안 돼”...관계자 증언 나왔다 - 스타투데이
- ‘마약 자수’ 래퍼 식케이 첫 재판서 대마 혐의 인정 - 스타투데이
- NCT 재현, 11월 4일 육군 군악대 입대 [공식] - 스타투데이
- 서울드라마어워즈 측 “유회승 공연 취소, 현장 지연 때문”[공식입장] - 스타투데이
- [포토] 정우, BIFF에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포토] 가을 남자 정우 - 스타투데이
- [포토] 김대명, 포즈는 수줍게 - 스타투데이
- [포토] 박병은, 시크한 블랙 - 스타투데이
- [포토] 김대명, 날렵한 턱선으로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박병은, 널 체포하겠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