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매드포갈릭, 최대 88% 할인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 종료

임현지 기자 2025. 1. 16. 09: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드포갈릭이 매년 한정 수량 판매해왔던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를 종료한다.

16일 본지 취재에 따르면 매드포갈릭은 올해부터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를 종료하고 새 멤버십 도입에 나선다.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는 식사권, 할인권, 와인, 콜키지 무료 쿠폰 등 매드포갈릭에서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저렴하게 구성한 서비스다.

매드포갈릭 매장 직원은 "올해는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를 판매할 계획이 없다"며 "지난해를 마지막으로 서비스가 종료됐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진행된 매드포갈릭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 ⓒ온라인 커뮤니티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매드포갈릭이 매년 한정 수량 판매해왔던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를 종료한다.

16일 본지 취재에 따르면 매드포갈릭은 올해부터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를 종료하고 새 멤버십 도입에 나선다.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는 식사권, 할인권, 와인, 콜키지 무료 쿠폰 등 매드포갈릭에서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저렴하게 구성한 서비스다. 매년 3월쯤 선착순 한정으로 오픈한 뒤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2024년 기준 ▲50만원대 혜택을 1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레드에디션' ▲120만원대 혜택을 25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골드 에디션' ▲300만원대 혜택을 38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블랙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해당 서비스는 2021년부터 시행됐으며 4년 연속 품절될 만큼 인기를 끌었다. 금액과 할인율은 매년 조금씩 변동됐다. 지난해 블랙 에디션은 88%라는 최대 할인율을 적용, 38만원으로 329만원대 혜택을 누릴 수 있었다.

그러나 올해부터는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 서비스를 만날 수 없을 전망이다. 지난해 9월 매드포갈릭 운영사인 MFG코리아가 임마누엘코퍼레이션에 인수되면서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에 나섰기 때문이다.

매드포갈릭 매장 직원은 "올해는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를 판매할 계획이 없다"며 "지난해를 마지막으로 서비스가 종료됐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의 새 주인이 된 MFG코리아는 인테리어 새 단장과 비효율 매장을 정리하는 리로케이션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맴버십 변경 역시 MFG코리아가 매드포갈릭 실적 반등을 염두한 조치로 풀이된다.

회사 관계자는 본지에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는 구매 고객들이 혜택을 100%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다"며 "해당 서비스를 종료하는 대신 더 큰 혜택을 담은 새로운 멤버십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