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일드 웨스트 야생동물 재활 센터의 경험 많은 동물 구조자인 크리스티 롤리는 다양한 사례들을 경험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호텔 방 욕조를 점거한 털북숭이를 발견한 소식을 들었을 때, 롤리는 약간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야생 동물이 자신을 발견한 상황에 대해 거의 놀라지 않습니다,"라고 롤리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분명히 우리가 받은 더 이상 보기 흔치 않은 전화 중 하나였습니다!"
모든 것은 한 어머니와 딸이 텍사스의 지역 호텔에서 방을 예약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이 안정되고 주위를 살피던 중, 여성들은 이미 누군가가 안에 있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방에 들어가자마자 그들의 웃음을 자아낸 것은 다른 손님이 실수로 예약한 것을 발견했다는 것이었습니다 — 욕조에 피난을 찾은 프레리 독이었습니다,"와일드 웨스트 야생동물은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썼습니다.

호텔 직원들이 긴급하게 와일드 웨스트 야생동물에 연락했습니다. 롤리는 구조 장비를 갖추고 이 방황한 프레리 독을 안전하게 이동시키기 위해 무장하여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프레리 독을 처음 보았을 때, 롤리는 그가 불안해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물쭈물하며 가능한 한 작게 보이려고 욕조 모퉁이에 숨어 있었어요," 롤리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나를 보자마자 도망가려고 돌아다녔어요."
롤리는 욕조에 캐리어를 놓았습니다. 무거운 장갑을 착용한 구조자는 동물을 안전하게 이동시키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그러나 작은 프레리 독은 안내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캐리어 문이 열리자마자 그는 바로 들어가 버렸어요.
"그가 들어가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욕조 안에서 켄넬이 미끄러졌어요," 롤리가 말했습니다.
와일드 웨스트 야생동물 재활 센터에서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는 이 프레리 독은 회복에 필요한 관심과 돌봄을 받고 있습니다. 그의 날은 무서우며 혼란스러운 곳에서 시작되었지만, 많은 동물 운동가들의 성실한 노력 덕분에 이 호기심 많은 야생 동물은 마침내 안전한 곳에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