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가장 다녀오기 좋은 시기" 선선한 가을 밤을 화려하게 비추는 서울 근교 빛 축제
서울 근교에서 만나는 빛 축제는 자연과 빛의 조화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반짝이는 조명과 다양한 테마 및 콘텐츠를 볼 수 있어 요즘같은 날씨에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서울랜드 불빛 축제 루나파크
축제 기간: ~24. 12. 31
서울랜드 빛 축제 '루나파크'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빛 축제지인데요.
약 28만㎡의 서울랜드 전체가 거대한 빛으로 물들어 매일 밤 환상적인 분위기의 라이트닝 공연을 선사합니다.
서울랜드의 상징 '지구별'에서는 3D 매핑과 음악이 어우러진 공연이 펼쳐지고, 특히 6m 크기의 국내 최대 규모 미러볼이 등장해 빛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합니다.
또한 음악과 조명이 합쳐진 레이저쇼와 웨딩을 테마로 한 가제보와 대형 LED 꽃이 있는 로맨틱 가든도 빼놓을 수 없는 스폿입니다.
공원 곳곳에서는 보름달, 초승달 등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 흥미를 더합니다.
안산별빛마을 애니멀 & 하트빌리지 빛축제
축제 기간: ~24. 12. 31
안산별빛마을 애니멀 & 하트빌리지 빛축제는 별빛마을포토랜드에서 열리는 빛 축제로 365일 내내 아름다운 조명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장소인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빛과 자연 속에서 추억과 사랑을 선사하는 로맨틱한 장소입니다.
별빛이 내린 사계절을 만끽하는 빛의 정원과 부엉이, 기린, 판다, 반달곰 등 200여 마리의 동물 조형물이 있는 애니멀 빌리지, 형형색색의 포토존이 관람객들을 기다립니다.
별빛이 흐르는 정원
축제 기간: ~24. 12. 31
일몰 때 방문하면 낮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빛 축제로, 아름다운 불빛들은 로맨틱한 가을밤을 수놓습니다.
‘별빛이 흐르는 정원’이란 슬로건으로 올해 더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아졌는데요.
약 2만 평 규모의 부지에 각각의 주제로 사계절을 즐길 수 있습니다.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축제 기간: ~24. 12. 31
SNS를 한창 달궜던 허브아일랜드는 올해까지 불빛동화축제를 개최합니다.
화려한 불빛으로 반짝이는 허브아일랜드를 만날 수 있는데요.
'핑크, 빛으로 말하다' 테마를 가지고 핑크빛의 사랑 메시지를 더하며, 매일 밤 동화 같은 세상에서 꿈같은 시간을 보내도록 핑크 반딧불이, 핑크트리조명, 핑크모래썰매, 미니 기차 등을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