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 건물 옥상서 불…3명 부상
2026. 6. 15. 05:30
어제(14일) 오후 4시 18분쯤 서울 성동구 성수동의 3층짜리 건물 옥상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남성 2명과 여성 1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옥상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은 인력 56명과 장비 17대를 동원해 화재 발생 약 40분 만에 불을 완전히 껐습니다.
소방당국은 옥상에 있던 실외기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화면제공 제보자 송인호 씨]
#화재 #성수 #성동구 #성동소방서 #실외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송채은(chaeun@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합뉴스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어디서 제일 많이 나왔나“…’러브버그 지도’ 등장 [씬속뉴스]
- 빅뱅 대성 측, 카라 허영지와 열애설 부인…“친한 동료 사이“
- 예비아빠 앗아간 지게차 사고…유족 “무면허인데 투입“
- 동거 여성 둔기로 때려 숨지게 한 남성 구속
- 같은 경찰서 잇단 성 비위 의혹…경찰청, 감찰 진행
- 필리핀서 고교 총기난사로 10명 사상…용의자는 학생 2명
- 뜨겁게 태극전사 맞이한 팬들…’결전의 땅’ 몬테레이는 축제 중
- [현장의재구성] 최악의 폭염 덮친 유럽…“밖에 나오지 마“ 섬뜩한 경고까지?!
- 동대문엽기떡볶이, 17년 만에 가격인상…“내년 7월부터 7% 올린다“
- 어머니 몫 커피 쿠폰 챙겼다가 ’절도 혐의’ 의사…법원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