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홋카이도지~"...10만원이면 예약된다는 삿포로 가성비 호텔 BEST 5
여름철 일본의 가장 유명한 휴양지는 오키나와뿐만 아니라, 삿포로도 굉장히 유명한데요. 여름철 삿포로는 적당히 선선한 기후를 가지고 있어, 습한 일본 본토보다 훨씬 더 쾌적한 일본여행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인기 많은 삿포로에는 수많은 호텔과 숙소들이 있으며, 어디를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는 경우가 태반인데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삿포로의 교통과 가성비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특별한 호텔들 5곳을 알아왔느니, 함께 일본 여행을 즐기러 떠나봅시다.
삿포로 가성비 호텔
- 목차 -
1. 호텔 마이스테
2. 크로스 호텔 삿포로
3. 게이한 삿포로
4. 미츠이 가든 호텔 삿포로
5. 도미인 프리미엄 삿포로
1. 호텔 마이스테
위치 : JR삿포로역에서 도보 2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숙박료(한화기준) : 71,000원부터~
JR삿포로역에서 북쪽 출구로 나오게 되면 한산한 주택가가 나오는데요. 2분 정도만 대로를 따라 걷다 보면 호텔 마이스테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유명 관광명소로 유명한 홋카이도대학 정문까지는 도보 1분 거리에 있으며, 주변에 현지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식당가가 있어 현지의 맛 그대로를 느껴보실 수도 있는데요.
호텔 내부는 하얀색과 갈색을 메인으로 한 아늑한 분위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2인실부터 4인실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거나 연인과 방문하시기에도 만족스러운 호텔이 되어줄 것입니다.
2. 크로스 호텔 삿포로
위치 : JR삿포로역에서 도보 5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숙박료(한화기준) : 90,000원부터~
크로스 호텔 삿포로는 삿포로역에서 남쪽출구로 5분 정도면 걸어서 방문할 수 있는 거리에 있는 호텔로, 시내 관광지가 도보 10분 이내에 있어 편하게 관광하며 머물다 가기 좋은 숙소인데요.
특히 라운지에서는 삿포로 TV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구조로 되어있으며, 대욕장과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힐링 숙소로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숙소입니다.
객실도 적당히 넓어 편안한 휴식을 보장해 주며, 조식 역시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알차게 삿포로 여행을 즐겨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3. 게이한 삿포로
위치 : JR삿포로역에서 도보 4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숙박료(한화기준) : 102,000원부터~
삿포로역에서 서쪽 노선가로변 쪽에 위치해 있는 게이한 삿포로는 관광이나 비즈니스 목적으로 굉장히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숙소인데요. 삿포로역 고가도로 밑으로 연결되어 있어 비 오는 날에도 우산 없이 방문할 수 있어 큰 편의성을 품고 있는 호텔입니다.
게이한 삿포로가 인기 있는 이유는 단연 14,000원이면 먹을 수 있는 뷔페스타일의 조식일 텐데요. 다양한 홋카이도산 식재료를 가지고 만든 일식과 양식위주로 되어있어, 여행을 배부르게 출발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숙소 2층에는 숙박자 전용 대중탕이 거대하게 자리하고 있는데요. 무료 세탁기도 배치되어 있으니, 여행 중 밀린 빨래도 해결해 가며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4. 미츠이 가든 호텔 삿포로
위치 : JR삿포로역에서 도보 5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숙박료(한화기준) : 85,000원부터~
미츠이 가든 호텔 삿포로도 삿포로역 서쪽 출구 근처에 있는 3성급 호텔인데요. 주변에 쇼핑센터와 편의점, 맛집들이 너무나도 많아 선택장애를 겪을 수 있는 매우 좋은 접근성의 가성비 숙소입니다.
호텔의 규모는 큰 편이 아니지만, 객실이 1성급처럼 고급지고 모던하게 꾸며져 있어 고급스러운 숙박이 가능한데요.
부대시설로 반지하층에 대욕장을 매우 크게 운영하고 있어 일본 여행 중의 피로를 쉽게 풀고 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조식도 매우 저렴하니 함께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5. 도미인 프리미엄 삿포로
위치 : 오도리역, 스스키노역에서 도보 5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숙박료(한화기준) : 110,000원부터~
오도리공원과 스스키노역 사이에 위치해 있는 도미인 프리미엄 삿포로는, 둥근 지붕의 상점가 안에 자리를 잡고 있어 쉽게 눈의 띄는 숙소인데요. 상점가 안에 위치해 있다 보니 날씨가 좋지 않은 날에도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징기즈칸이나 스프카레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 조식이 특징인데요. 특히 연어알을 마음껏 올려먹을 수 있는 특별한 카이센동도 있어 배가 터지도록 식사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숙소와는 다른 점이 최고급 이부자리가 준비되어 있다는 점일 텐데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침구류 브랜드로 이루어진 가구들로 갖추어져 있어, 엄청난 편안함으로 일본에서 하룻밤을 보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