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 출신’ 서해원, 김효명과 지난 9월 결혼...“잘 살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서해원과 배우 출신 사업가 김효명이 지난 9월 부부가 됐다.
서해원은 지난 9월 1일 자신의 SNS에 김효명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서해원은 "안 갈 것 같던 제가 오늘 결혼을 한다. 시시콜콜한 걸로 함께 박장대소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 평생의 단짝이 되기로 약속을 한다.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게 도리이나 이렇게 글로 대신함을 너그러운 마음으로 혜량하여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해원은 지난 9월 1일 자신의 SNS에 김효명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서해원은 “안 갈 것 같던 제가 오늘 결혼을 한다. 시시콜콜한 걸로 함께 박장대소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 평생의 단짝이 되기로 약속을 한다.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게 도리이나 이렇게 글로 대신함을 너그러운 마음으로 혜량하여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해원은 2009년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 인천 선(善)에 입상한 후 드라마 ‘낮에 뜨는 달’, ‘여왕의 꽃’, ‘미스코리아’ 등에 출연했다.
드라마 ‘미생’, ‘별에서 온 그대’, ‘오 나의 귀신님’ 등에서 연기 활동을 펼친 김효명은 현재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편스토랑’ 이찬원, 방구석 야구 캐스터 변신...엉덩이 댄스 - 스타투데이
- ‘대학가요제’ 윤상 “7080 가요도…안 했으면 어쩔 뻔” - 스타투데이
- 고현정, 53세 나이 무색한 ‘청순 끝판왕’ - 스타투데이
- [포토]장원영, 멀리서도 빛이나 - 스타투데이
- [포토]장원영, 걸어 다니는 인형 - 스타투데이
- 신예 데인, 오늘(10일) 데뷔 싱글 발매...러블리즈 정예인 뮤비 출연 - 스타투데이
- ‘다시갈지도’ 美 출신 니콜, K맵부심? - 스타투데이
- [포토]장원영, 블랙 롱부츠 가을이잖아 - 스타투데이
- [포토]장원영, 비현실적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장원영, 의외의 볼륨감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