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87cm, 변우석 뒤이어 ‘대한민국 비율 제일 좋다'는 신예배우의 근황

디시트렌드에서 진행 중인 ‘팬심으로 1등 만들기, 2025년 날 설레게 할 남배우는?’ 투표에서 변우석이 1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압도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월 3일 오후 1시 30분 기준, 변우석은 56,273표로 선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추영우는 51,324표를 기록하며 2위를 차지했습니다. 추영우는 이번 투표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하며 오전에 이어 2위를 유지했습니다. 신예 배우로서 주목받는 그는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약하기를 바라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12월 23일부터 시작되어 12월 29일까지 진행된 인기투표에서는 변우석, 김수현을 제치고 37,566표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디시트렌드

추영우는 2021년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에서 데뷔하였고 경찰수업, 학교 2021, 어쩌다 전원일기, 오아시스 등에 출연하면서 빠르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배우 추영우는 187cm의 큰 키에 비율이 좋고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3년 방영된 드라마 ‘오아시스’에서 함께한 추영우, 설인아, 장동윤은 오아시스 퀴즈 인터뷰에 함께했습니다. 장동윤은 “대한민국에서 비율이 제일 좋은 것 같아“라고 했고 설인아도 “키봐 키“라며 추영우를 칭찬했습니다.

추영우는 ‘옥씨부인전'에서 데뷔 후 첫 사극으로 조선을 넘어 안방까지 사로잡고 있습니다. 극 중 추영우는 전국 팔도를 사로잡은 천상계 전기수이자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서라면 목숨까지 바치는 조선 최고의 로맨티스트 천승휘와 그와 똑같은 얼굴을 가진 현감의 첫째 아들 성윤겸 캐릭터까지 1인 2역을 소화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추영우는 대세 신인 배우답게 오아시스 이후,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광장에 이어 JTBC 드라마 옥씨부인전 등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쉴 틈 없는 연기 행보를 펼치게 되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