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고은아 "목에서 때+방귀+팬티 2장" 리얼 야생美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은아가 야생미 가득한 현실 방효진의 모습을 리얼하게 공개했다.
고은아는 15일 방송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매니저인 언니와 함께 출연해 오랜만에 단장한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앉았다.
고은아 언니는 "너무 각인된 이미지 때문에 연기의 폭이 좁아질까봐 걱정"이라고 고민을 전했다.
언니의 미모에 스튜디오에서는 "언니가 예쁘네"라는 탄성이 나왔고, 고은아는 "언니도 예쁘다라고 해달라"고 요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고은아가 야생미 가득한 현실 방효진의 모습을 리얼하게 공개했다.
고은아는 15일 방송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매니저인 언니와 함께 출연해 오랜만에 단장한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앉았다.
고은아는 "공황장애가 와서 연예계 은퇴를 생각하고 있다가 유튜브로 풀렸다. 오늘은 다 익숙하신 분들이라 마음이 편할것 같다"며 "보면 아시겠지만 유튜브 속 모습이 진짜 제 모습이다. 지금 꾸미고 나온 제 모습이 불편하다"고 말했다.
이날 매니저로 등장한 사람은 고은아의 언니. 고은아 언니는 "너무 각인된 이미지 때문에 연기의 폭이 좁아질까봐 걱정"이라고 고민을 전했다.
언니의 미모에 스튜디오에서는 "언니가 예쁘네"라는 탄성이 나왔고, 고은아는 "언니도 예쁘다라고 해달라"고 요청했다.
고은아의 남양주 집이 공개됐다. 1층에는 언니와 고은아의 방이, 2층에는 미르의 방이 있는 구조. 생각보다 깨끗한 모습에 고은아는 "청소하느라 죽는 줄 알았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드디어 공개된 야인 고은아의 실상. 고은아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씻고 화장하는 언니와 달리 싱크대로 바로 가서 눈에 물만 살짝 묻히는 세수를 한 뒤 요리에 돌입했다. 에어콘이 없는 집에서 땀이 줄줄 흐른 고은아는 목을 계속 긁으면서 "때가 나오는 것 같다"고 말해 언니를 경악케 했다. 이어 언니 옆에서 대놓고 크게 방귀를 뀌어 촬영중이던 촬영 감독들이 얼음이 되기도 했다.



고은아는 "살이 급격하게 찌다 보니까 속옷을 다 버렸다. 그러다 2장 밖에 없는데 부지런히 돌려 입다보니 생활이 됐다. 언니가 얼마전에 5장에 9900원 팬티를 사줘서 풍족하게 쓰고 있다"고 말했다. MC들은 "드디어 요일 팬티가 완성됐다"며 박수를 쳤다.
고은아 언니는 "고은아가 정말 짠순이다. 집에 있는 쇼파가 고은아 고2때 할인 매장에서 샀던 쇼파다. 현재 15년째 쓰고 있다"고 말했다. 고은아는 "쇼파를 자세히 보면 까맣다"며 휴지 한쪽도 아껴쓰는 짠순이 면모를 보여줬다.
ly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권호, 재력 과시 "매달 연금 300만원..받은 금액만 최소 10억 이상"
- "스폰서 아이 가졌다" 갑자기 임신 소식 전한 걸그룹 전 멤버
- 홍상수-김민희 결별설.."김민희를 불륜녀로 만들어 자책한다고"
- 박진영, 배용준과 사진 찍힌 '사이비 종교 논란'에 "사실과 달라" 적극 해명
- 故 구하라, 고모 됐다 "이름은 구하린"..오빠 "동생 생각나 눈물난다"
- 윌 스미스, 男 연주자 성희롱 피소..”숙소서 HIV 치료제·쪽지 발견”
- 인기 男배우, 계단서 실족 사고로 33세에 요절..안타까운 3주기
- 조윤우, 데뷔 15년만 '은퇴+결혼' 발표...커플 사진 공개 "평생 지…
- 낸시랭, 사기 결혼 후 8억 빚→15억 고백.."명품가구·시계 다 팔았다…
- 숙행과 만난 유부남 폭로 "키스는 했지만 동거는 아니다"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