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엉두, 성희롱 폭로→케이 속옷 공개 "500만원 돌려주고 고소할것"(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J 케이, 세야에게 성희롱을 당했다고 주장한 BJ 엉두가 재차 심경을 밝혔다.
엉두는 9월 17일 아프리카TV 공지 게시판을 통해 "제대로 정리해서 해명 방송하겠다. 또 포렌식하러 간다"며 케이에게 돈을 받은 이유와 카카오톡 메시지 삭제 이유를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BJ 케이, 세야에게 성희롱을 당했다고 주장한 BJ 엉두가 재차 심경을 밝혔다.
엉두는 9월 17일 아프리카TV 공지 게시판을 통해 "제대로 정리해서 해명 방송하겠다. 또 포렌식하러 간다"며 케이에게 돈을 받은 이유와 카카오톡 메시지 삭제 이유를 설명했다.
엉두는 케이로부터 500만 원을 받은 이유에 대해 "케이 님 방송 중 보이스톡으로 통화를 했는데 메시지한 거 폭로한다고 해서 폭로 하라고 실랑이하다 수치스러워서 차라리 죽겠다고 했다. 저는 톡 다 삭제해버려서 없는데, 그 집에서 놀았던 내용도 있을거고, 그래서 화나서 홧김에 죽으면 본인 때문이라고 그랬고, 전화끊고 방종하고 톡으로 돈이야기가 나와서 서로 언급하지 않기로 하고 톡으로 돈받고 끝내는게 싶겠다 판단해서 돈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꽃뱀이네 뭐네 하시는데, 저도 지금까지 정신적 피해 본거 받은 거라고 생각한다. 그 집에서 놀았던 거 이후로 수치심 때문에 극단적 시도도 했었다. 매일 우울증약에 신경안정제에 제정신으로 못살고 있다"고 토로했다.
이후 엉두는 케이로 추정되는 한 남성과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엉두는 메시지 속 남자 속옷 사진에 대해 "저분(케이)이 죽도록 술먹게 시켜서 옷벗기게임하고 놀다가 팬티 잃어버려서 내가 입고 온 케이 팬티"라고 설명했다.
엉두는 "정신적 피해보상금 500으로는 사실 모자란다"며 "고소하려고 한다. (500만원)을 돌려드리려 해도 (케이가) 연락을 안 받는다"고 덧붙였다.
앞서 엉두는 술자리 도중 케이가 술을 먹여서 옷을 벗게 했고 세야는 술집 여자 취급하며 술 따르라 했다고 폭로했다. 이와 관련 케이는 "강제로 벗긴 적 없다"고 반박했고 세야는 "술집 여자 취급한 적 없다"고 해명했다.
다음은 BJ엉두의 글 전문이다
저 심신미약상태라 어제 해명방송 제대로 못한 거 맞아요. 오늘 다시 제대로 정리해서 오늘이 되었든 내일이 되었든 다시 방송할게요. 내일 카톡 복구?포렌식? 하러가요.
그리고 돈 받은 이유는 케x님이 어제 제가 방송끝나고 케x님 방송중 보이스톡으로 제게 (제가 수면제 먹은 상태에서) 통화를 했는데 카톡한 거 다 폭로한다고 해서 폭로 하라고 실랑이하다가 수치스러워서 차라리 죽겠다고 했습니다. 저는 톡 다 삭제해버려서 없는데, 그 집에서 놀았던 내용도 있을거고, 그래서 화나서 홧김에 죽으면 본인 때문이라고 그랬고, 전화끊고 방종하고 톡으로 돈이야기가 나와서 서로 언급하지 않기로 하고 톡으로 돈받고 끝내는게 싶겠다 판단해서 돈을 받았습니다.어차피 그사람은 돈도 빽도 많아서 제가 고소니뭐니 해봤자 금방 끝나니까요..
자꾸 꽃뱀이네 뭐네 하시는데, 저도 지금까지 정신적 피해 본거 받은 거라고 생각해요. 그 집에서 놀았던 거 이후로 등등 때문에, 수치심 들어 극단적 선택도 했었고. 방송도 계속 못하고 있었고, 매일 우울증약에 신경안정제에. 제정신으로 못살고 있어요.
그러니까 꽃뱀이니 뭐니 욕하지 말아주세요. 전 받을 돈 받은거라 생각해요.
제가 어제 수면제 먹고 돈 받았어요. 네 사실이에요. 돌려드리려고 해도 연락을 안 받으시네요?
그리고 저 팬티는 저 집에서 저분이 죽도록 술 먹게 시켜서 옷 벗기 게임하고 놀다가 제 팬티 잃어버려서 제가 입고 온 케X 팬티에요. 참 저도 미x년이 따로 없죠?ㅎ 그러니까 욕하지 마세요 꽃뱀 아니에요ㅠ 귀걸이도 잃어버렸는데 저 집에서ㅠ 비싼 건데.. 휴 정신적 피해보상금 500으로는 모자라요 사실..ㅎ 그래서 고소하려고요..
그냥 귀걸이도 잃어 버렸겠다. 진짜 아프리카 뭣 같네요. 삭제하지 말라구!!
(사진=BJ엉두 인스타그램, BJ케이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편스토랑’ 재벌3세 함연지 신혼집 공개, 미니편의점까지
- 진서연, 수영복 입고 고난도 요가자세도 척척[SNS★컷]
- ‘LA 거주’ 윤현숙, 이사 후 새 집 공개‥운동장 같은 거실[SNS★컷]
- 이시영, 깔끔+널찍 거실 공개… 아이 있는 집? “다른 곳들은…” [SNS★컷]
- 현아, 군살 없이 완벽한 비키니 몸매 뽐낸 근황 [SNS★컷]
- 개리, 으리으리한 새집 공개 ‘고급 카페 인테리어+탁 트인 뷰’
- ‘다이빙 선수 변신’ 신민아, 감탄만 나오는 수영복 자태 [SNS★컷]
- 여배우 H,맘모스처럼 살찌자 내돈내뺀 아닌 공짜 주사 시술[여의도 휴지통]
- ‘슈돌’ 이천수 럭셔리 펜트하우스 공개, 소유진도 놀랐다 “창이 넓어요!”[결정적장면]
- 아이돌스타 쑥쑥 커도 파산 직전 빛좋은 개살구라니…캐시 속앓이[여의도 휴지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