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플랫폼 라프텔, '전직고수' 국내 독점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플랫폼 '라프텔'은 중국 애니메이션 '전직고수'을 국내에 독점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전직고수'는 화려한 액션과 수준급 작화에 더빙까지 심혈을 기울였다.
김범준 라프텔 사업본부장은 "중국에서 큰 흥행을 했던 작품인 '전직고수'를 국내 팬들에게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해외 콘텐츠 뿐 아니라 라프텔이 자체 제작한 국내 애니메이션에 대한 투자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플랫폼 '라프텔'은 중국 애니메이션 ‘전직고수’을 국내에 독점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라프텔은 프리미엄 콘텐츠 플랫폼 리디가 서비스 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플랫폼이다.
중국 텐센트 TV 드라마 원작인 이 작품은 유명 프로게이머가 7년 동안 몸담았던 프로팀에서 추방되고, 새로운 전설을 만들어 가는 성장 스토리다. 중국 텐센트 TV 드라마로 방영돼 국내·외 인기를 끌었다.
애니메이션 '전직고수'는 화려한 액션과 수준급 작화에 더빙까지 심혈을 기울였다. 주인공 목소리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에 출연한 김영선 성우가 맡았다. 이 밖에도 여민정, 조현정, 이지현, 이경태 등 국내 정상급 성우진이 참여했다.
전직고수는 라프텔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범준 라프텔 사업본부장은 "중국에서 큰 흥행을 했던 작품인 ‘전직고수’를 국내 팬들에게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해외 콘텐츠 뿐 아니라 라프텔이 자체 제작한 국내 애니메이션에 대한 투자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권 단체장 세번째 '미투'..안희정, 오거돈 이어 박원순까지
- "살려내라"..박원순 운구 현장 지켜본 지지자들의 절규
- '인권·여성' 강조했던 박원순.."성추문 자체가 부담 추측"
- 안혜경, 날씨 전하다 강풍에 '복부 노출'.."이정도면 방송사고"
- 네 아이 엄마로 12살 제자와 성관계·출산·결혼..성범죄자로 사망
- 창가서 낮잠 자다 10층서 떨어진 남성…8층 난간에 끼어 '대롱대롱' - 머니투데이
- "마약인 줄 몰랐다" 검사도 '음성'이었는데...끝내 숨진 '나의 아저씨'[뉴스속오늘] - 머니투데이
- "다시 만들어라"...안성재가 만든 '두쫀쿠'에 비판 댓글 9000개 - 머니투데이
- "야생 거미 잡던 괴짜" ...'스파이더맨 거미줄'로 1조 기업 키웠다 [월드콘] - 머니투데이
- "크리스마스의 기적"...김우빈, 어린이 병동에 '깜짝 산타' 선물 전달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