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하나 뽑았다' 방탄소년단 뷔, 자동차 구입에 과거 에피소드 추억 소환..팬들 '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자동차를 구입한 사실이 알려지며 과거 에피소드도 '소환' 팬들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지난달 31일 뷔가 방탄소년단이 브랜드 홍보대사로 협업하고 있는 현대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 예능 콘텐츠 '달려라 방탄' 촬영이 끝난 후 자동차를 구입한 사실이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자동차를 구입한 사실이 알려지며 과거 에피소드도 '소환' 팬들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지난달 31일 뷔가 방탄소년단이 브랜드 홍보대사로 협업하고 있는 현대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 예능 콘텐츠 '달려라 방탄' 촬영이 끝난 후 자동차를 구입한 사실이 알려졌다. 이에 진정한 홍보대사, 홍보요정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와 함께 SNS상에는 뷔가 구입 했다는 제네시스 GV80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14년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에는 '오빠 하나 뽑았다'는 글과 주황색 미니카의 사진이 게재됐다. 뷔가 평소에 가지고 놀던 미니카의 사진을 올리자 팬들은 "귀엽다. 진짜 산 거야? 언젠가는 차를 사기를 바라. 빨리 면허부터 따자" 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했다.
그런 뷔가 실제 자동차를 구입한 사실이 전해지자 팬들은 2014년 뷔가 올린 트위터의 글 일명, '성지글'을 찾아서 "태형이 자랑스럽다. 드디어 자동차를 샀어! 축하해" 등의 글과 함께 기뻐하며 GV80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뷔는 2015년 일본 도쿄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놀이기구와 차를 가장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에 진행자가 외제 차 3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사실이냐는 질문을 하자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를 가지고 있다고 답해 놀라게 했다. 곧이어 사실은 미니카라고 밝혀 팬들을 웃게 한 바 있다.
이후 MBC모바일 예능 '꽃미남 브로맨스'에 출연했을 때 같이 출연한 배우 민재에게 미니카를 자랑하는 장난스러운 모습이 방송되기도 했다.

팬들은 5년 전 뷔가 10년 후 모습에 대한 질문에 "부모님을 위해서 자동차를 선물해 가족들 모두 같이 여행을 다닐 것이 꿈이다"고 말한 것을 기억해내며 뷔가 구입한 제네시스 GV80이 혹시 부모님 선물일지도 모른다고 추측하기도 했다.
또 2019년 방탄소년단이 팰리세이드 홍보 영상을 촬영하는 현장에서 뷔가 차를 보고 감탄하면서 아버지에게 사드린다고 한 말도 다시 회자 되며 흐뭇한 팬들을 즐거운 상상에 빠지게 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대 명품배우..딸보다 어린 20대와 비밀 결혼
- 신동진 아나, 노현희와 이혼 후..12년만 득남
- '왕따 폭로' 신민아 입원..母 "면회도 안 돼"
- 송혜교X현빈 한밤중 데이트? 재결합설에 소속사 반응
- [단독]서울대 출신 50세 황석정 피트니스대회 비키니 출전
- 클라쓰는 여전..BTS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216주째 1위 | 스타뉴스
- '8년 열애' 송지효 "제 남친이에요" 깜짝 고백[스타이슈] | 스타뉴스
- '저속노화' 정희원 "'불륜' 아닙니다" [전문] | 스타뉴스
- 전현무, 차량 링거 결국 입 열었다.."의사 진료 처방..불법 NO"[공식] | 스타뉴스
- 전현무 '차량 링거' 사진 확산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