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SUV 전용 '차박' 액세서리 출시

르노삼성자동차가 '차박' 인기에 힘입어 차박 캠핑을 위한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기존 에어매트와 카 텐트에 이어 차박 캠핑을 보다 컴팩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심플 체어 , 심플 테이블 , 와이드 담요 , 캠핑 행어 , 우드 프린팅 텀블러 등 5개 차박 제품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주도한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차박에 필요한 액세서리 매출은 코로나 19 이전인 작년과 비교해 크게 증가했다 . 특히 QM6 전용 르노 카 텐트는 지난해 대비 33배 증가했으며 XM3 전용 에어매트는 6월 출시 이후 매달 평균 10% 이상씩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SUV인 QM6와 XM3가 넓고 고급스러운 실내공간으로 차박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차박 및 캠핑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매트의 가격은 QM6용 115,000원, XM3용 96,800원이며, 공용인 르노 카 텐트의 가격은 340,000원이다. 새롭게 출시한 5종의 차박 아이템(심플 체어, 심플 테이블, 와이드 담요, 캠핑 행어, 우드 프린팅 텀블러)은 1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액세서리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카매거진 편집부  media@encarmagaz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