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in 월드] 청중들에게 마스크 벗어던지는 트럼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2일(현지시간) 코로나19 완치를 기념해 마스크를 던지는 퍼포먼스를 벌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열흘 만에 재개된 이날 플로리다주 유세 현장에서 '미국'(USA) 을 외치는 지지자들을 향해 "난 코로나19로부터 완전히 회복돼 면역이 생겼다"며 "여러분들에게 입맞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한상희 기자 = "난 코로나19로부터 완전히 회복됐다. 힘이 난다. 여러분 모두에게 입맞춤하겠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2일(현지시간) 코로나19 완치를 기념해 마스크를 던지는 퍼포먼스를 벌였다. 코로나19에 걸린 후 지지율이 떨어지자 직접 자신의 건강을 증명하고 나선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열흘 만에 재개된 이날 플로리다주 유세 현장에서 '미국'(USA) 을 외치는 지지자들을 향해 "난 코로나19로부터 완전히 회복돼 면역이 생겼다"며 "여러분들에게 입맞춤하겠다"라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행사가 끝난 뒤 트위터에 "오늘 밤 위대한 플로리다 유세. 많은 군중과 많은 열정"이라고 자찬하며 "우리가 이기고 있다. 경기 호황기가 시작되고 있다. 타이밍이 좋다!!!"라고 썼다.

angela02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민경욱 '기쁘다, 진중권의 '국민의힘 상왕 시대' 끝'…김소연 사퇴 철회
- 홍석천 '중학생 때 300명과 성관계 뜬소문…농담이 진담으로 기사화'
- 정배우 ''가짜사나이' 로건·정은주 불법퇴폐업소 다녔다'…폭로 예고(종합)
- 강기정 '靑출입시 가방검사 하는데 5천만원 들고?…새빨간 거짓말'
- 이혼 후 비혼 선언 '야옹이' 전선욱과 열애 인정 '전생에 나라 구해'
- 서장훈 '마크롱은 24살 차이'…21살 연하 아내 버리려는 남편에게 분노
- 한글날 집회 막던 날에…성북구청장은 직원들과 천장산 찾아
- 하희라 '럭셔리 하우스' 전격 공개…탁 트인 잔디정원에 트로피 가득 서재까지
- '변희수 하사의 자유 보장하라' 20대女 합정역서 나체 소동
- '동상이몽2' 전진♥류이서, 100점 궁합이지만…'임신 잘 안될 수도' 깜짝(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