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의뢰인, '신전하우스' 선택.. 덕팀 복팀 무승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해줘! 홈즈' 의뢰인의 최종선택 매물은 '엘레강스 신전 하우스'였다.
덕팀의 강남은 "엘레강스 신전 하우스"를 마음에 들어했지만 붐과 조정민은 "사이클 많지만 괜찮아"를 최종 매물로 밀었다.
한편 복팀은 옥상이 널찍해 자전거 놓을 공간이 많은 '자전거 댄 풍경하우스'를 최종 매물로 선택했다.
의뢰인은 덕팀의 '엘레강스 신전 하우스'를 최종으로 선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해줘! 홈즈' 의뢰인의 최종선택 매물은 '엘레강스 신전 하우스'였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사상 최초로 자전거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의뢰인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딸의 자전거 2대씩과 손주의 자전거 1대까지 무려 7대의 자전거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덕팀의 붐, 강남, 조정민은 신전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주상 복합 아파트의 편리함을갖춘 '엘레강스 신전 하우스'를 소개했다. 럭셔리한 긴 화이트 복도에 이어 샹들리에와 전구빛 크리스털 조명이 달린 로맨틱한 거실이 등장했다.
조정민은 "여긴 진짜 모차르트가 살았던 곳 같다"며 피아노를 치기 시작했다. 이에 붐은 강남과 함께 테이블에 앉아 스테이크를 써는 시늉을 하며 웃음을 안겼다. 실제 주방에는 도마 살균기와 식기 세척기와 자동 조명 등이 세세한 부분마다 신경쓴 모습이 눈에 띄였다.
그 외에도 고급스러운 무늬의 안 방 붙박이장 뒤에 있던 화장대, 와인 수납장과 월풀이 있는 호텔식 화장실 등 계속해서 럭셔리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다.
하지만 덕팀은 마지막으로 소개한 깔끔하고 저렴한 '사이클 많지만 괜찮아' 집을 최종 매물로 선택했다. 덕팀의 강남은 "엘레강스 신전 하우스"를 마음에 들어했지만 붐과 조정민은 "사이클 많지만 괜찮아"를 최종 매물로 밀었다. 한편 복팀은 옥상이 널찍해 자전거 놓을 공간이 많은 '자전거 댄 풍경하우스'를 최종 매물로 선택했다.
의뢰인 가족은 "의견이 다 갈렸다"며 따님의 선택으로 최종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의뢰인은 덕팀의 '엘레강스 신전 하우스'를 최종으로 선택했다. 의뢰인의 아버지는 "바로 자전거를 탈 수 있는 장소가 있고 초역세권에 운전하기 편한 위치다"라며 선택의 이유를 들었다.
이에 이날의 대결은 무승부로 끝났다. 어머니는 '자전거 댄 풍경하우스'를 마음에 들었다고 고백했다. 반면 붐과 조정민이 선택한 '사이클 많지만 괜찮아'는 세 가족 아무도 선택하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믿고 보는 #기자 '한경 기자 코너'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호가 될 순 없어' 이봉원, 최양락과 외모 부심 대결..'섹시 봉원' 승
- '비밀의 숲2' 조승우, 이준혁과 협업..배두나와 갈등 예고
- '슈돌' 벤틀리, 최연소 해양경찰 홍보대사 발탁..귀염뽀짝 사고 연발
- '선녀들' 최희서, "자기 전 까지 수다 떨 친구 생겨" .. 신혼생활 소감 밝혀
- '미우새' 김종국, 홍경민 딸 라원이에 "닭가슴살 쉐이크 해줄까?" 연신 삼촌 미소
- 50대 머슬퀸 황석정, 충격 진단..'위기'
- 함소원, 글래머러스한 몸매..'시선 집중'
- '런닝맨' 출연 곽도원, 폭풍 오열..무슨 일?
- "재떨이로 머리 맞고 피 흘려"..고은아 '눈물'
- K팝 효자된 '뉴페이스' 新 수익모델 된 4세대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