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라쿠나, 드라마 '여신강림'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라쿠나(Lacuna)가 '여신강림'에 깜짝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라쿠나는 23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기윤 조도연) 5회에 깜짝 등장했다.
방송이 끝난 후 라쿠나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SF9 찬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여신강림' 깜짝 출연. 세연이와 만난 라쿠나. 찬희 선배님 반가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찬희 선배님 반가웠습니다" SNS 인증샷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밴드 라쿠나(Lacuna)가 '여신강림'에 깜짝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라쿠나는 23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기윤 조도연) 5회에 깜짝 등장했다. 극 중 새봄제 축제에서 무대를 펼친 밴드 라쿠나로 등장, 이수호(차은우 분)가 정세연(찬희 분)을 떠오르게 만드는 역할을 했다.
방송이 끝난 후 라쿠나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SF9 찬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여신강림' 깜짝 출연. 세연이와 만난 라쿠나. 찬희 선배님 반가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라쿠나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진행하는 뮤지션 육성 사업 '뮤즈온 2020'의 신인 뮤지션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제31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본선에 진출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한 '2020 인디스땅스'에서 톱13에 이름을 올리는 등 2020년의 라이징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라쿠나는 지난 11월 19일 '아름다운 멸망'을 그려낸 3번째 미니 앨범 'Hello, Wonderland(헬로, 원더랜드)'를 발매하고 온라인 콘서트 'Hello, Wonderland'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술접대 검사 공개' 박훈 변호사, 김봉현 변호인단 합류
- [TF초점] '법원의 시간'은 혹독했다…정경심 15개 혐의 중 11개 유죄
- [TF초점] '택시기사 폭행 논란' 이용구…특가법 해석 제각각
- [TF이슈] 與 다주택자와 1가구 1주택법…'아시타비' 비판 쏟아져
- [TF시황] 국내증시 엇갈린 출발…코스피, 개인·외인 매수에 '강세'
- SSG닷컴, 품질관리에 로봇 도입 "빨라지고 똑똑해졌다"
- 윤석열 다시 운명의 날...'정직 처분 타당성'도 판단
- [TMA 인터뷰] 강다니엘 "순탄치 않았던 1년, 팬들 있어 행복"
- [TF이슈] '정경심 재판' 치열했던 15개월…1막은 끝났다
- [TF현장] "연말 단체 예약 80% 증발" 5인이상 집합금지 첫날 식당가 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