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보다 더 빛나" 한예슬·김사랑..'40대 배우' 모아보기

최근 40대에 접어든 배우들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배우 한예슬, 김사랑, 김태희, 김희선이 그 주인공이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활발한 SNS 활동을 즐기는 이가 있는가 하면 오랜만에 드라마로 컴백하는 이도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개성과 끼를 드러내고 있는 압도적인 존재감의 '40대 배우'들을 모아봤다.

한예슬은 작품 활동 대신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예슬은 자신의 SNS에 폭탄 머리, 코뚜레 등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가 하면 가슴 사이의 과감한 타투 등 방송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모습을 공개한다.
특히 구독자 79만명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선 한예슬의 다이어트 비법, MBTI 성격 유형 등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한예슬은 최근 인스타그램에선 '사이다' 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과감한 민소매 점프슈트를 입은 자신의 모습에 한 누리꾼이 "절벽"이라며 악성 댓글을 남기자 한예슬은 "아쉽네, 보여줄 수도 없고"라는 답글을 남기며 쿨하게 대처했다. 해당 악성 댓글은 현재 삭제됐다.

'깡' 열풍으로 다시 전성기를 맞은 가수 비와 결혼한 후 아이 둘을 낳은 김태희는 지난 4월 종영한 드라마 '하이바이마마'로 다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김태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소에 내 사진을 전혀 안 찍고 살다보니 이렇게 광고 촬영 때 모니터라도 찍어서 종종 올려야겠다"며 세월이 비껴간 듯 여전한 미모가 담긴 화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엔 김태희 역시 남편 비의 '깡'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 듯한 아이스크림 광고를 촬영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광고 속 화이트 슈트를 입고 강렬한 레드 립스틱을 바른 김태희는 "내가 돌아왔다"는 자막과 함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스웨그를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Rain is back'으로 시작하는 비의 '깡'과 분위기가 흡사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자막과 화려한 조명, 차 등의 설정 모두 '깡' 뮤직비디오에 나온 것과 매우 비슷하다는 평이다.

김사랑은 2010년 영화 '퍼펙트맨' 2011년 드라마 '시크릿 가든 '이후 작품 활동이 뜸했었다.

김사랑은 그 사이 '필라테스'와 더불어 '자이로토닉' 전문가 자격증을 따며 몸매 관리를 꾸준히 해왔다는 사실.
김사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격증 획득 소식은 물론 강아지와의 일상, 여전한 미모를 뽐내며 근황을 전해왔다.

김사랑은 최근 TV조선 드라마 '복수해라'로 컴백을 예고했다.
김사랑은 리포터로 시작해 대한민국 최고의 인플루언서가 되어 권력에 맞서 복수를 펼치는 강해라 역을 맡았다.

올해로 44세가 된 김희선은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후속으로 오는 8월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앨리스'로 돌아온다. 10살 차이 나는 배우 주원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김희선은 죽음으로 이별을 맞은 남녀가 시공간을 넘어 다시 만난다는 내용을 담은 '앨리스'에서 괴짜 물리학자 윤태이 역을 맡았다.

최근 김희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세월이 비껴간 듯 전성기 시절 미모를 자랑했다.
김희선은 깜찍한 꽃받침 포즈는 물론 우아한 레이스 원피스, 청초한 청바지 패션까지 방부제 미모를 뽐냈다.

컴백을 알린 김희선을 위해 커피차, 간식차를 준비한 개그맨 정준하, 배우 서정연 등 지인들을 위한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희선은 우아한 니트와 스커트 매치는 물론 편안한 티셔츠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원조 미인'다운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열애' 김민형 아나운서는? "173cm+독립운동가 집안"
- 김민형 ♥..'호반건설 장남' 김대헌 대표 재산 규모는?
- 진미령 "전유성과 헤어진지 17년..이혼 얘기 하기 싫다"
- '건물주' 서장훈 "내가 돈 많아서 가장 좋은 건.."
- '애로부부' 여윤정 "4살 연하 남편, 밤에 힘 못써" 19금 고민 토로
- 기안84, 6년전 수상소감서 "박나래·전현무 링거 맞아"…장소도 언급 - 머니투데이
- 파타야 해변 구조물 위 성관계 남녀…"소리 다 들려, 조명 쏴 제지" - 머니투데이
- '흉기 난동' 3명 숨지게 한 자식 대신...무릎 꿇은 부모 "모든 분께 사과" - 머니투데이
- "변기 지린내 2배"...생쥐 8마리 키우는 아내, 악취에도 "한 마리 더" - 머니투데이
- 이재용 회장 '공격 경영' 본격화…7개월만 '조'단위 M&A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