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샷] 민미경 기상캐스터, 결혼 본식 공개..화려한 웨딩드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미경(32) MBN 기상캐스터가 7월의 신부가 된 가운데 결혼식 모습을 공개했다.
19일 민미경 기상캐스터는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여러분 저 결혼식 무사히 마쳤어요"라며 "애정 하는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너무 행복하고 특별했던 2020.07.19.가 될 것 같아요"란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민미경(32) MBN 기상캐스터가 7월의 신부가 된 가운데 결혼식 모습을 공개했다. .
19일 민미경 기상캐스터는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여러분 저 결혼식 무사히 마쳤어요"라며 "애정 하는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너무 행복하고 특별했던 2020.07.19.가 될 것 같아요"란 글을 올렸다. 민미경 기상캐스터는 "제가 정신 똑바로 차리는대로 따로 직접 정성스레 인사드릴게요"라며 "진심으로 축하해주셔서 정말 행복했어요"라고 덧붙이며 결혼식 현장 사진 한 장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결혼식장으로 들어서는 민미경 기상캐스터와 남편의 뒷모습이 담겼다. 특히 민미경 기상캐스터는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어 시선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민미경 기상캐스터는 19일 서울 모처에서 10년 동안 교제한 6세 연상의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민미경 기상캐스터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2016년 포항MBC 기상캐스터를 거쳐 MBN 기상캐스터로 활동 중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소희, 母빚투에 아픈 가정사 고백 "5세때 부모 이혼"
- 저스틴 팀버레이크·제시카 비엘, 극비 둘째 득남
- '5년차 커플' 현아♥던, 눈빛만 봐도 통하는 케미
- 이혜영, 결혼 9주년 남편과 투샷 ..엄정화·김완선 축하
- '결혼' 양준혁 예비신부, '뭉쳐야 찬다' 출연한다
- 김지우 "미우라 하루마 4년전 만나..사망 안 믿겨"
- '母 빚투' 한소희 "부모 이혼→빚 대신 갚아왔다..죄송"
- 블핑 제니, 게임 캐릭터야? 비현실적 섹시 비주얼
- 미우라 하루마, 극단적 선택 사망 '日 충격'
- 한소희, 母 빚투? "곗돈 들고 잠수"..소속사 이틀째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