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8' 은지원, 20번 도전 끝에 맥주 '겟'..OST 퀴즈에서 짜릿한 역전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서유기8'에서 20번의 도전 끝에 은지원이 정답을 맞췄다.
이미, 이수근과 송민호, 규현은 일찌감치 정답을 맞췄고 피오와 강호동, 은지원 셋만 남았다.
계속 정답 근처에서만 헤매던 은지원은 피오에게 "괜찮아 그래도 이렇게 네가 남아주면 의지가 돼"라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못 은지원과 강호동은 '라라랜드'의 OST를 듣고도 끝내 알아채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서유기8'에서 20번의 도전 끝에 은지원이 정답을 맞췄다.
1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시즌8'에서는 마지막 회 방송 하이라이트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3:3 OST 퀴즈에서는 '4라운드' 맥주를 걸고 대결이 이뤄졌다. 이미, 이수근과 송민호, 규현은 일찌감치 정답을 맞췄고 피오와 강호동, 은지원 셋만 남았다.
계속 정답 근처에서만 헤매던 은지원은 피오에게 "괜찮아 그래도 이렇게 네가 남아주면 의지가 돼"라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곧 다음 문제가 출제 됐고 영.알.못 은지원과 강호동은 '라라랜드'의 OST를 듣고도 끝내 알아채지 못했다. 이에, 피오는 미안해하며 정답인 '라라랜드'를 맞추고 빠졌고 은지원은 강호동과 둘이 남자 초조해지기 시작했다.
하지만 은지원은 전주 0.1초만 듣고도 영화 '007'의 O.S.T를 맞췄다. 이에 은지원은 "내가 하면 바로 한다고"라며 자신감을 보이며 짜릿한 역전승을 펼쳤고, 시원한 맥주를 들이켰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깨춤' 엑소 백현, '허당 매력' 대방출... 규현과 떠나는 '방구석 세계여행'
- '누가 뭐래도' 정헌, "진짜 수술한거냐?"....낙태수술 거짓말한 정민아에 충격
- '비밀의 남자' 서우진, 급성 백혈병 진단... 강은탁 친부 사실 밝힐까?
- '갬성캠핑' 박나래, 양세찬과 네버엔딩 썸...여전한 핑크빛 기류
- '생생정보' 섭 해물전골, 자연산 홍합의 쫄깃하고 시원 칼칼한 맛
- 채림·가오쯔치, 6년 결혼생활 종지부
- 황하나 자해 "4억 마이바흐 내놔" vs A씨 "무단침입해 명품 훔쳐갔다"
- 윤형빈, 집단괴롭힘 방조 의혹 반박 vs A씨 "녹취록 풀 것"
- 서정희, 59세 나이에도 넘치는 인테리어 센스…"실평수 19평 맞아?"
- [이슈+] '졸피뎀 밀반입' 보아, 박봄과는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