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옆모습도 남다른 잘생김..그림 같은 자태로 드러낸 '완벽 비율'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이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김수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어린 고문영 역으로 출연 중인 아역배우 김수현, 상대역인 배우 서예지와의 투샷을 게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어깨를 맞댄 채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서예지와 김수현은 닮은꼴 비주얼로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김수현이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김수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출연 중인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고문영(서예지 분)의 저택에 있는 김수현의 모습이 담겼다. 으리으리한 저택 안 김수현은 다리를 꼬고 앉아 생각에 잠겨있거나, 그림을 그리는 데 열중하는 모습. 소두로 더한 완벽한 비율과 그림 같은 김수현의 미모가 돋보인다.


현재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 중인 김수현은 SNS를 통해 엉뚱한 설정샷이나 빙구미를 뽐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어린 고문영 역으로 출연 중인 아역배우 김수현, 상대역인 배우 서예지와의 투샷을 게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어깨를 맞댄 채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서예지와 김수현은 닮은꼴 비주얼로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김수현은 캐주얼한 패션과 엉뚱한 포즈에도 가릴 수 없는 미모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김수현은 현재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 중이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김수현 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서예지 분)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로맨틱 코미디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형돈 부인 최근 모습..달라진 분위기 '짧아진 머리'
- '가상 연애' 미성년자 커플, 방송 중 눈 맞아 임신
- "변수미, 4평 단칸방서 딸·보모와 생활..도박 때문에 제정신이 아냐"
- "아나운서 최초로 재벌과 결혼한 한성주 근황..S대 병원에 재직 중"
- 안소영 "포르노배우 인식 힘들어..男들이 가슴 보여 달라며 성희롱" 눈물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
- 佛 전설 배우 별세, 영화 아이콘서 동물복지 운동가로..향년 91세
- "성적 대화, 수위 높아져"…'이이경 사생활 폭로' A씨, 카톡도 꺼냈다…
- 리얼리티 방송 유명 출연자, 동료 숨진 채 발견돼 수사..살인 혐의 충격
- "피 묻은 옷으로 갈아입어"…'여친 폭행' 유명 유튜버, 2심도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