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 온라인 취업지원 콘텐츠 활성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양대학교 일자리센터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와 온라인 강의기간 연장 등으로 인해 진로 및 취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을 위해 온라인 취업 콘텐츠를 활성화했다고 17일 밝혔다.
김현태 대학일자리센터 팀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모색 중에 있다"며 "이번 온라인 취업지원 서비스는 취업 목표 설정 및 관리, 직무적성검사, 취업진로 진단 등 언택트 시대에 효과적인 취업지원 전략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안양=강근주 기자】 안양대학교 일자리센터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와 온라인 강의기간 연장 등으로 인해 진로 및 취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을 위해 온라인 취업 콘텐츠를 활성화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학일자리센터와 ‘에듀스 취업솔루션’이 연계 구축한 ‘온라인 취업 콘텐츠’는 학교 인트라넷을 통해 학생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스 취업솔루션은 구직자를 위한 채용 전 단계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인 ㈜에듀스가 지원한다. 특히 AI를 통한 자소서 작성 가이드, 화상 면접 시 AI를 통한 평가 등 비대면 채용을 대비한 실전 전략을 환경을 제공하며 취업진로진단검사를 통해 본인의 진로-적성-인성 등도 파악할 수 있다.
김현태 대학일자리센터 팀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모색 중에 있다”며 “이번 온라인 취업지원 서비스는 취업 목표 설정 및 관리, 직무적성검사, 취업진로 진단 등 언택트 시대에 효과적인 취업지원 전략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선영 "치매 母 사라진 적도…가정 요양 못해" [RE:TV]
- 치매 남편 앞에서 불륜 즐기며 한 말…"모텔비 굳었다"
- '서울대 성악과 출신' 김혜은 "화류계 종사자와 몇 달 붙어 살았다"…왜
- '흑백' 안유성, 340억 땅부자였네…서장훈 "이건 비교 불가"
- 법의학자 "故안성기, 음식물에 기도 폐쇄…암 환자에 흔한 것 아냐"
- 서장훈, "내 외모 신세경급" 女 등장에 깜짝…'한숨'
- 자취 감췄던 오승환 "사고로 6년째 휠체어 생활"
- 마사지사와 호텔 동숙… 법원 "성관계 증거는 부족"
- 김영임 "남편 이상해 순간 손 올라가…경찰 집에 와"
- 싱글맘된 장윤정, 이혼 심경 "아이한테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