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라이엇, 3단 변신 콘셉트 K/DA 세라핀 스킨 공개
안수민 2020. 10. 12. 18:2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챔피언 세라핀의 3단 변신하는 콘셉트의 'K/DA 올 아웃(ALL OUT)' 스킨을 비롯해 K/DA 멤버인 아리, 아칼리, 카이사, 이블린의 스킨을 공개했다.
지난 2018년에 등장해 3억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한 라이엇의 가상 프로젝트 걸그룹 K/DA는 오는 28일 EP 앨범 '올 아웃(ALL OUT)'으로 돌아온다.

LoL 세계관에서 타곤산 출신 여성 마법사이며, 라이엇의 평행세계 음악 프로젝트 그룹에서는 중국계 작곡가 지망생으로 등장하는 세라핀은 3가지의 모습을 가진 초월급 스킨으로 출시된다. 각각 'K/DA 올 아웃' ▲세라핀 인디 ▲세라핀 라이징스타 ▲세라핀 슈퍼스타다.
'인디' 가수를 거쳐 '떠오르는 스타(라이징 스타)'가 되며 결국에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대표 걸그룹 K/DA의 '슈퍼스타'로 변하는 과정을 그린 스킨이며, 기본 원소를 조합해 각각의 원소에 해당하는 모습으로 변하는 '원소술사 럭스'와 유사한 방식이다.
영상에서 그녀는 K/DA의 신규 의상을 착용하고 'LoL'과 '레전드 오브 룬테라', '전략적 팀 전투' 등에 등장해 기존 멤버인 아리, 아칼리, 카이사, 이블린과 함께 신곡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K/DA 멤버들의 신규 스킨도 등장했다. 해당 영상에서 K/DA 멤버 전원이 새로운 스킨인 'K/DA 올 아웃'의 의상을 착용하고 춤을 추는 모습과 카이사와 이블린의 솔로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 K/DA와 함께 음악 작업에 들어간 세라핀은 오는 31일 LoL 월드 챔피언십 2020 결승전에서 함께 무대에 설 예정이다. 아리와 아칼리 역으로 한국의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소연, 이블린과 카이사 역으로 미국의 가수 비 밀러(Bea Miller)와 울프타일라(Wolftyla)가 맡으며 세라핀 역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