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김포공항 푸드코트 '플레이보6 뉴트로' 새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김포국제공항 푸드코트 '플레이보6 뉴트로'를 새로 단장해 문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플레이보6 뉴트로는 지난 2019년 6월 김포국제공항 국내선에 오픈한 푸드코드 브랜드다.
김경순 풀무원푸드앤컬처 본부장은 "플레이보6 뉴트로는 김포국제공항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다양한 메뉴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풀무원푸드앤컬처는 김포국제공항 푸드코트 '플레이보6 뉴트로'를 새로 단장해 문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플레이보6 뉴트로는 지난 2019년 6월 김포국제공항 국내선에 오픈한 푸드코드 브랜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운영을 중단한 지 7개월 만에 전국 인기 맛집 메뉴를 새롭게 구성해 재오픈했다.
이번 리뉴얼 매장은 복고풍 뉴트로(New+Retro) 콘셉트를 적용했다. 1980~1990년대 감성을 살린 타일·가구·소품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총 991.7㎡(300평) 규모에 263석을 갖춘 공간은 1인석부터 6인석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입점 브랜드는 Δ한식 전문점 '풍경마루' Δ장칼국수 전문점 '강릉장칼국수' Δ순두부찌개 전문점 '북촌순두부&솥밥' Δ40년 전통 커리 전문점 '델리커리' Δ이북식 만두 전문점 '북촌손만두' Δ혜화동 돈가스 전문점 '혜화동돈까스극장' Δ간편음식점 '미미한식탁'이 대표적이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김포국제공항 상주 직원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플레이보6에서 주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은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정면, 백면, 홍면'라면 3종을 받을 수 있다.
김경순 풀무원푸드앤컬처 본부장은 "플레이보6 뉴트로는 김포국제공항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다양한 메뉴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N컷] '동상이몽2' 배지현 '남편 류현진, 매일 마사지 풀코스로 해줘'
- 조국 '보수언론, 정경심은 꾀병이라 공격· 尹의 부인은 체중줄었다 걱정'
- 김웅 '이용구차관 택시기사 멱살잡이 면죄부…장관 지시 거역한 꼴'
- 정성윤 '숨만 쉬어도 월지출 400'…김미려 '너도 나가 벌어와' 일촉즉발
- 유승준 '나 때문에 청년 허탈?…솔직히 추미애·조국 때문'
- '9개국어 능통했던 클레오파트라, 첫 사랑은 10살 남동생과 근친혼'
- '유재석형 아파트값좀 잡아달라'…김광규의 또 집값 '타령' 눈총
- [N샷] 엄정화, 파격 노출 의상에 돋보이는 몸매…강민경 '찢었다'
- [N샷] '다이어트 선언' 이승연, 벌써 성공? 선명한 쇄골라인 눈길
- 화이자 코로나 백신 맞은 미국 간호사 17분 후 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