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박민정, 맥심 1월호 표지 스포하며 "매운 맛"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20. 12. 23. 17:59
[스포츠경향]
BJ 박민정, 맥심 1월호 표지 스포하며 “매운 맛”




BJ 박민정이 맥심 표지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박민정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맥심 스포사진, 어때요 맵죠?”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은 맥심 표지 촬영 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박민정은 속옷 차림에 흰 셔츠를 입고 뽀얀 피부를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맥심 예약하겠다” “이번엔 인정” “얼큰합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박민정은 아프리카 TV, 유튜브 등에서 활동 중인 모델이다. 베이글 외모에 흰 피부를 자랑하며 ‘연예인도 반한 BJ’로 유명하다. 박민정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씨엔블루 이종현에게 받은 DM을 공개해 파장이 인 바 있다. 이종현은 박민정에게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다. 뱃살 너무 귀엽다”는 DM을 보냈다. 이 사실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자 이종현은 팬들에게 사과하고 씨엔블루에서 탈퇴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국민 배우’ 안성기 별세…이정재·정우성 운구
- ‘은퇴 선언’ 임재범 “오래전부터 고민한 문제…지금 떠나는 게 좋겠다 판단” (뉴스룸)
- [스경X이슈] 소향 “제가 다 망쳤다”…사과까지 한 ‘골든’ 라이브 어땠길래?
- 이상민, 신정환 룰라 시절 정산 불만에 “나도 소속 가수였는데…”
- “숙행은 내 거짓말에 속은 피해자”…‘상간 논란’ A씨, 눈물의 고백
- “이이경 위협적 연락” 폭로자, 통화 공개+맞고소 예고
-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 박시은과 리마인드 웨딩 화보 “평생 연애하자”
- 현주엽 아들 “父 논란에 괴롭힘 당하고 휴학…아빠는 망가진 영웅”
- ‘10kg 감량’ 홍현희, 위고비·마운자로?…“요새 많이 맞는데”
- ‘에릭♥’나혜미, 두 아들 얼굴 공개